KB증권은 자사와 함께하는 '국민의 자산관리 세미나'가 오는 15일부터 전국 6개 권역 순회에 돌입한다. △15일 서울(강북)△17일 광주 △21일 부산 △22일 울산 △24일 대구, △29일 서울(강남) 순으로 진행된다. /사진=KB증권 제공

[서울와이어 김상준 기자] KB증권은 자사와 함께하는 '국민의 자산관리 세미나'가 오는 15일부터 전국 6개 권역 순회에 돌입한다고 7일 밝혔다.

 

이번 행사의 주제는 '글로벌 자산배분', '합리적 자산관리의 시작'이다.

이번 세미나는 글로벌 자산배분의 중요성에 대해 공감하지만 관련 지식 및 정보 부족으로 선뜻 실행에 망설이는투자자들에게 글로벌 시장 및 자산에 대한 인사이트를 제공하기 위해 준비됐다.

'해외채권 투자 아이디어'라는 주제로 진행된 상반기 세미나에 이어 하반기 세미나는 △15일 서울(강북)△ 17일 광주 △21일 부산 △22일 울산 △24일 대구, △29일 서울(강남) 순으로 진행된다.

해외주식과 인컴상품을 통한 자산관리 활용법 및 투자전략을 안내하고 구체적인 상품 등을 소개해 고객들이 실질적인 도움을 받도록 세미나로 진행 될 예정이다.

세미나는 총 1,2부로 구성됐다.

1부에서는 글로벌BK솔루션팀이 2019년 하반기 유망 해외주식과 투자전략을 주제로 글로벌 4차산업 유망종목, 월지급 글로벌 ETF와 부동산리츠, 포스트차이나로 불리는 베트남시장의 유망종목 등을 소개한다.

이어 2부에서는 WM상품을 담당하는 신긍호 IPS본부장이 직접 나서 이자나 배당수익을 차곡차곡 쌓아가는 인컴 투자를 주제로 인컴 투자의 개념 및 투자전략과 관련 상품 등을 소개할 예정이다.

세미나 참가 인원은 각 권역별로 선착순 마감되며 참가 신청 및 상세한 내용은 KB증권 홈페이지, HTS H-able(헤이블), MTS M-able(마블)과 해당지역 KB증권 영업점을 통해 문의하면 된다.

저작권자 © 서울와이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