송혜교, 올해 나이 39세 '가까이에서 보면 이런 느낌?' 원피스+운동화 매칭도 찰떡소화 '송중기'와 이혼 후 근황은? - 서울와이어
송혜교, 올해 나이 39세 '가까이에서 보면 이런 느낌?' 원피스+운동화 매칭도 찰떡소화 '송중기'와 이혼 후 근황은?
송혜교, 올해 나이 39세 '가까이에서 보면 이런 느낌?' 원피스+운동화 매칭도 찰떡소화 '송중기'와 이혼 후 근황은?
  • 모은혁 기자
  • 승인 2019.10.08 06:08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송혜교, SNS에 오랜만에 근황 사진 게재해 눈길
▲(사진출처=ⓒ송혜교 인스타그램)
▲(사진출처=ⓒ송혜교 인스타그램)

 

배우 송혜교가 근황 사진을 공개해 누리꾼들의 관심이 뜨겁다.

최근 송혜교는 자신의 SNS에 여러 장의 사진을 게재했다. 해당 사진은 한 슈즈 브랜드의  FW시즌 화보다. 사진 속 송혜교는 롱 헤어스타일에 원피스와 부츠, 또는 운동화를 매칭한 모습이다. 송혜교의 근황 사진에 배우 송윤아는 하트 모양의 댓글로 마음을 전했다.

송혜교의 근황 사진이 주목을 받는 이유는 그가 지난 6월 이후 오랜만에 게재한 게시물이기 때문이다. 지난 7월  서울가정법원 가사 12단독(장진영 부장판사)는 배우 송혜교와 송중기의  이혼 조정 기일을 비공개로 열어 조정을 성립했다. 이에 따라 송혜교, 송중기는 법적으로 이혼하게 됐다.

앞서 송혜교는 2017년 10월 31일 서울 중구 장충동 신라호텔 영빈관에서 송중기와 결혼식을 올렸으나 송중기가 이혼조정 신청을 한 사실이 알려져 충격을 안긴 바 있다.

송혜교는 1981년생으로 올해 나이 39세다. 송혜교는 1996년에 교복 회사에서 주최한 〈선경(현 SK) 스마트 학생복 모델 선발대회〉에 출전해 대상을 수상하면서 연예계에 데뷔했다. 이어 송혜교는 1996년 KBS2 드라마 ‘첫사랑’에서 여주인공 효경(이승연 분)의 과외 학생 역으로 출연했고 2000년, KBS2 드라마 ‘가을동화’로 스타덤에 올랐다.

한편, 지난 달 17일 홍콩의 한 매체는 송혜교가 뉴욕에 머물며 아트스쿨 단기과정에 등록했다고 보도한 바 있다. 
 

[서울와이어 모은혁 기자]


Sponsored AD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