얼짱시대 정다은 인스타그램, 한서희 동성 열애 맞다...과거 ‘커밍아웃’ 고백 ‘눈길’ - 서울와이어
얼짱시대 정다은 인스타그램, 한서희 동성 열애 맞다...과거 ‘커밍아웃’ 고백 ‘눈길’
얼짱시대 정다은 인스타그램, 한서희 동성 열애 맞다...과거 ‘커밍아웃’ 고백 ‘눈길’
  • 계재성 기자
  • 승인 2019.10.08 07:53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사진=ⓒ정다은인스타그램)
▲(사진=ⓒ정다은인스타그램)

[서울와이어 계재성 기자] 한서희와 정다은이 연인 사이임을 고백해 뜨거운 관심을 모으고 있다.

 

지난 7일 한서희는 자신의 인스타그램을 통해 “사람들 생각보다 사귄 지 오래됐다”며 정다은과 연인임을 고백했다.

 

앞서 두 사람은 함께 떠난 베트남 여행을 나란히 게재하며 열애설에 휩싸인 바 있다. 정다은은 자신의 인스타그램에 “봐주지 않으련”이라는 글과 함께 한서희와 함께 찍은 사진을 올렸으며, 같은 날 한서희도 정다은의 사진과 영상을 올리며 “잘생긴 척 진짜”라는 글을 덧붙였다.

 

두 사람의 열애설은 정다은이 한 여성과 손을 잡고 있는 사진을 올려 불거졌다. 여기에 정다은은 한서희 인스타그램을 태그했다.

 

이에 관심이 커지자 한서희는 자신의 인스타그램 라이브에 “정다은 언니랑 아는 사이 인 건 맞는데 전혀 사귀는 사이 아니다. 현재 5개월째 사귀는 남자친구 있다. 서울 구치소에서 정다은언니 마주친 적도 없고 20살 때 알았던 언니다. 저도 그 사진에 저를 왜 태그했는지 당황스럽다”고 해명했다.

 

한편 정다은은 지난 2009년 Comedy TV '얼짱시대'에 출연, 10만 명의 팔로워를 이끈 유명인이다. 방송 당시 정다은은 ‘남자보다 더 잘생긴 여자’로 눈길을 끌었다.

 

앞서 정다은은 자신의 트위터에 여성과 키스하는 사진을 올리며 "얘들아 나 커밍아웃"이란 글을 올려 화제를 모으기도 했다.


Sponsored AD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