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책 읽어드립니다’ 문가영, 절친 아이돌 가수 누구길래? “성균관대학교 15기” - 서울와이어
‘책 읽어드립니다’ 문가영, 절친 아이돌 가수 누구길래? “성균관대학교 15기”
‘책 읽어드립니다’ 문가영, 절친 아이돌 가수 누구길래? “성균관대학교 15기”
  • 계재성 기자
  • 승인 2019.10.08 20:10
  • 댓글 1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사진=ⓒ문가영인스타그램)
▲(사진=ⓒ문가영인스타그램)

[서울와이어 계재성 기자] 8일 tvN ‘책 읽어드립니다’가 방영되며 배우 문가영이 화제에 올랐다.

 

앞서 문가영은 자신의 인스타그램에 “알고보니 14년 지기. 성균관대학교 15기”라는 글과 함께 한 장의 사진을 올렸다.

 

공개된 사진 속 문가영은 에이핑크 김남주와 카페에 앉아 다정한 포즈를 취하고 있다. 

 

최근 한 매체 인터뷰에서 문가영은 절친으로 김남주를 꼽으며 절친한 우정을 드러낸 바 있다.

 

당시 문가영은 “원래 알던 사이인데 학교 동기가 됐다. 커피숍에 가서 3~4시간 이야기를 나눈다. 시간이 나면 계속 만나는 편이다”며 김남주에 대한 애정을 드러냈다.

 

한편 문가영은 올해 나이 24세로 지난 2006년 영화 '스승의 은혜' 아역 배우로 데뷔했다. 독일에서 10살까지 머물러 수준급의 독일어 실력을 가지고 있으며 독일에서 만난 물리학자인 아버지와 음악가 어머니 사이에서 태어났다.
 


Sponsored AD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1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윤진한 2019-10-09 23:00:05
한국은 해방이후 성균관의 정통을 승계한 성균관대가 6백년 넘는 역사를 인정받으며 최고대학 학벌.세계사의 正史 개념으로 보면,漢나라때 국교로 성립된 유교는,이후 동아시아의 주요이념으로 세계종교화.중국.한국.베트남.몽고에 걸쳐,유교명절 전해짐.세계사 반영시 성대처럼 서강대도 Royal.http://blog.daum.net/macmaca/267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