부엉이돈까스, 부천 스타필드시티점도 대박…대형몰서 연이어 히트 - 서울와이어
부엉이돈까스, 부천 스타필드시티점도 대박…대형몰서 연이어 히트
부엉이돈까스, 부천 스타필드시티점도 대박…대형몰서 연이어 히트
  • 이수진 기자
  • 승인 2019.10.08 11:22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부엉이돈까스 부천 스타필드시티
부엉이돈까스 부천 스타필드시티

 

[서울와이어 이수진 기자] 행복한 힐링을 추구하는 프리미엄 돈까스브랜드 부엉이돈까스가 대형 Mall이나 아울렛 등에서 높은 매출을 기록하며 연일 화제를 낳고 있다. 

 

부엉이돈까스는 브랜드 론칭부터 부담없는 건강한 맛으로 입소문을 탔다. MSG나 화학첨가물 없이 야채와 과일로 맛을 낸 소스와 100시간 저온 숙성 등 차별화 요소가 강점이다. 이로 인해 아이들의 먹거리를 걱정하는 부모들로부터 높은 호응을 얻고 있다.

 

부천 스타필드시티점은 부엉이돈까스의 스타필드시티 3번째 입점 매장이다. 이미 오픈한 2곳도 안정적 매출을 기록하면서 대형 Mall이나 아울렛 등 특수상권의 러브콜이 이어지고 있다. 부엉이돈까스 프랜차이즈를 운영중인 ㈜부엉이에프엔비의 유전균 대표는 “돈까스는 유행처럼 번졌다가 사라지는 트렌드성 아이템이 아니다”라며 “하지만 대중성이 있는 만큼 경쟁도 치열해 프리미엄 브랜드다운 품질과 서비스를 유지하는데 노력하고 있다”고 전했다.

 

유 대표는 또 “백화점이나 아울렛 등 특수상권의 러브콜이 이어지면서 품질관리에 더욱 엄격해 질 수 밖에 없다”라며 “그것이 가맹점과 본사, 특수상권 모두가 행복해 질 수 있는 길”이라고 강조했다.

 


Sponsored AD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