탈중앙 위치기반 광고 플랫폼 블러드, 해치랩스 보안 감사 완료 - 서울와이어
탈중앙 위치기반 광고 플랫폼 블러드, 해치랩스 보안 감사 완료
탈중앙 위치기반 광고 플랫폼 블러드, 해치랩스 보안 감사 완료
  • 이명철 기자
  • 승인 2019.10.08 15:27
  • 댓글 1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서울와이어 이명철 기자] 탈중앙 위치기반 광고 플랫폼 블러드랜드를 운영하는 블러드(BLOOD, 대표 정승일, 이상훈)가 블록체인 전문 감사기업 ‘해치랩스’로부터 블록체인 토큰의 ‘스마트컨트랙트’에 대한 보안 감사를 완료했다.


블러드가 진행한 이번 보안 감사는 블러드랜드의 사용자가 플랫폼 내의 서비스를 이용할 때에 사용하는 이더리움 기반의 erc-20 토큰의 보안 감사로, 토큰이 거래소에 상장되어 대중들이 자유롭게 사용할 때 보안 및 해킹 등의 문제를 예방하기 위해 진행되었다.


블러드는 국가 소프트웨어 마에스트로 출신 정승일 대표 개발자가 운영하는 블록체인 기업으로, 위치기반 광고 플랫폼을 중심으로 사용자 및 실 사용성에 초점을 맞춘 블록체인 서비스를 개발하고 있다.


해치랩스는 국내 블록체인 기술 전문 기업으로 스마트컨트랙트 보안 감사를 진행하고 있다. 대표적으로 SK텔레콤, 카카오의 블록체인 자회사인 그라운드X 등 국내외 약 40여 곳의 기업에 서비스를 제공해 왔으며, 글로벌 거래소인 Bit-Z, KuCoin, 한빗코, CPDAX 등과 협력 관계를 구축하고 있다.


블러드 관계자는 “해치랩스와 같이 블록체인 기술 분야의 리딩 기업과 함께 블러드의 보안 감사를 완료한 것은 매우 의미 있는 일”이라며, “이번 감사를 기점으로 블러드랜드 서비스 활성화 및 실사용 토큰 개발에 더욱 집중할 수 있게 되었다”라고 전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1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룰라 2019-10-09 00:21:25
뭐가되든 잘만됬으면 좋겠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