콩툰

 

[서울와이어 정시환 기자] 만화카페창업 브랜드 콩툰이 신규 가맹 점주들을 위한 특별한 가맹혜택을 공개했다.

 

금번 진행되는 프로모션은 가맹비, 물류보증금, 마케팅비용, 교육비가 면제되어 만화카페창업비용을 절감할 수 있는 화끈한 면제 혜택을 만나볼 수 있다. 또한 면제뿐만 아니라 최고급 발마사지기, 만화책 추가 3,000권, 인기 보드게임, 도서검색 프로그램 등을 무료로 추가 지원하고 있다.

 

최근 만석행진을 기록하며 높은 매출을 기록하고 있는 콩툰은 전문 인테리어연구소가 개발한 독창적인 인테리어 콘셉트를 매장에 적용하고 선보였다.

 

해당 인테리어는 현대적이고 세련된 분위기와 중세의 고급스러움을 동시에 담아낸 인테리어로 기존의 진부한 느낌의 카페와 차별화를 꾀했으며, 20대는 물론 30대와 40대 이상까지 모두 아우를 수 있을 것으로 기대를 모으고 있다.

 

콩툰 관계자는 “전국 각지 매장 오픈 및 활발한 홍보마케팅과 더불어 고객들에게 다양한 경험을 선사하기 위해 본사 R&D팀이 새로운 메뉴를 지속적으로 개발하고 있는 중이다”며, “어느 하나 놓치지 않고 고객과 점주 모두 만족시킬 수 있는 만화카페 브랜드가 되도록 노력하겠다”고 전했다.

 

한편, 만화카페 창업 브랜드 ‘콩툰’은 각종 예능 프로그램과 뮤직비디오, 드라마 촬영을 통해 본격적인 브랜드 알리기에 나서고 있으며, 작년 프랜차이즈 대상과 서비스만족 대상을 수상한 바 있다.

 

home@seoulwire.com

저작권자 © 서울와이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