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울와이어 정시환 기자] 최근 스타일에 대한 대중들의 관심이 높아지면서, 헤어스타일링에 대한 관심도 높아지고 있다. 그중에서 빠질 수 없는 것은 바로 '붙임머리'이다. 긴 머리만 고집하던 시대가 지나 단발을 많이 선호하기도 하지만, 단발을 해 본 여성들이라면 다 공감하는 부분은 바로 '긴 머리에 대한 그리움'이다.

 

단발의 시대가 나타나면서 '긴 머리 붙임머리'에 대한 수요도 꾸준하게 늘어나고 있다. 이에 21년 이상의 화려한 미용경력을 자랑하는 설레임 헤어샵 박서영 대표원장은 창원에서 붙임머리 전문가로 이슈가 되고 있다.

 

특히나 창원 붙임머리 전문 설레임 헤어샵은 실크레미인모를 사용하여 합리적인 가격으로 최고의 머릿결을 유지해주는 시술을 하기 때문에 많은 고객에게 다시 찾는 미용실로 손꼽힐 정도로 만족감을 주고 있다.

 

창원 붙임머리 전문가 박서영 원장은, "여성들의 변신은 무죄입니다. 과감하게 숏커트로 자르고 싶어도 한번 자르면 돌이킬 수 없는 머리 길이 때문에 고민하시는 분들 많으십니다. 게다가 머릿결이 좋지 않아 잘랐는데, 여러 스타일링을 낼 수 있는 긴 머리에 대한 선호도가 많습니다. 이런 고충에 딱 맞는 시술 방법이 바로 붙임머리입니다."라고 전했다.

 

그리고 원장은 "붙임머리를 하는 업체는 굉장히 많지만, 자연스럽고 부작용 없는, 그리고 인증된 업체에서 시술하는 것이 정말 중요합니다. 또한 두피나 모발 상태, 머리숱과 두상에 따라서도 시술 방법이 달라지기 때문에 무턱대고 했다가는 원하는 결과를 얻지 못하실 수 있습니다"라며 붙임머리 전문 미용실에서 상담 후 진행하기를 권장했다.

 

창원 붙임머리 전문 미용실 설레임 헤어는, 오전 9시부터 밤12시까지 온라인 상담 가능하며, 예약제로 진행하고 있다.

 

home@seoulwire.com

저작권자 © 서울와이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