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진= 마루기획

 

[서울와이어 김아령 기자] 듀오 노라조가 신곡과 함께 재출발을 알렸다.

 

노라조는 21일 정오 각종 온라인 음원사이트를 통해 새 디지털 싱글 '사이다(CIDER)' 음원과 뮤직비디오를 공개한다.

 

'사이다'는 지난해 2015년 2월 발매한 싱글 '니 팔자야' 이후 노라조가 3년 6개월 만에 발표하는 신보로, 노라조만의 전매특허인 신나는 록 스타일의 댄스곡이다. 또, 원년 멤버 조빈이 새 멤버 원흠과 함께 처음으로 선보이는 싱글이라는 점에서 더욱 의미가 깊다.

 

두 멤버는 이번 신곡을 작사, 작곡한 프로듀서 dk와 고심 끝에 노라조의 초심, 오리지널리티를 재건하자는 의미로 이전 곡들의 연장선상에서 구상을 시작했고, 가장 대중적으로 사랑을 받았던 대표곡 '슈퍼맨', '고등어', '카레' 등과 같은 록 댄스곡으로 새로운 출발을 알리게 됐다.

 

노라조는 빠르고 시원한 비트와 강렬한 기타 사운드에 청량한 가사를 더해 '사이다'라는 제목처럼 속을 뻥 뚫어주는 곡을 탄생시켰으며, '슈퍼맨' 시절부터 함께 해오던 스태프들이 대거 가세해 더욱 완성도를 높였다.

 

소속사 마루기획 측 관계자는 "음료수로서의 고유명사뿐만 아니라 '답답한 상황이 통쾌하게 진행되는 경우'를 뜻하는 청량감의 대명사로 쓰이는 '사이다'의 의미처럼 노라조 역시 이번 신곡으로 듣는 이들에게 청량감과 통쾌함을 선사할 계획"이라며 "사이다처럼 시원한 사운드와 조빈과 원흠의 맛깔 나는 보컬이 올여름 많은 이들의 흥을 폭발시키기를 기대해본다"고 전했다.

 

한편 노라조는 21일 오후 2시부터 신곡 발매 기념 쇼케이스를 개최하며 3년 6개월만의 컴백을 신고할 계획이다.

 

kimar@seoulwire.com

저작권자 © 서울와이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