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진= 투어테인먼트

 

[서울와이어 김아령 기자] 배우 김선혁이 '그래서 나는 안티팬과 결혼했다'에 출연을 확정했다.

 

최근 투어테인먼트에서 새 출발을 알린 김선혁이 반 사전 제작 드라마 '그래서 나는 안티팬과 결혼했다'(극본 남지연∙김은정, 연출 강철우)로 지난 리메이크 드라마 '1%의 어떤 것' 이후 2년만에 안방극장 컴백 소식을 알렸다.

 

'그래서 나는 안티팬과 결혼했다'는 K-POP 역사를 새롭게 쓰고 있는 톱스타 후준(최태준 분)과 그의 안티팬으로 낙인 찍힌 잡지사 기자 이근영(최수영 분)의 티격태격 로맨틱 코미디를 담은 작품이다.

 

김선혁은 극 중 톱스타 후준의 매니저인 서지향으로 분해 활약을 펼친다. 지향은 후준에겐 스타와 매니저의 관계를 넘어 진짜 형이 되어준 특별한 존재로, 스타로서의 후준뿐만 아니라 인간으로서 후준 그 자체를 아끼며 후준과 친형제 못지 않는 케미를 선보일 예정이다.

 

김선혁은 최태준과의 브로맨스는 물론 몰입도를 높이는 열연으로 시청자들의 심스틸을 예고하고 있다. 이에 김선혁은 "오랜만에 좋은 작품으로 인사드리게 돼 정말 기쁘다. 서지향이라는 캐릭터로 새로운 모습을 보여드릴 수 있도록 열심히 준비 중이니 많은 기대 부탁드린다"고 소감을 전하기도 했다.

 

한편 반 사전제작 드라마 '그래서 나는 안티팬과 결혼했다'는 할리우드 메이저 스튜디오인 ‘워너브러더스 코리아 TV 프로덕션’이 투자 및 공동제작사로 참여, 북중미에서 이미 선판매가 완료됐으며 국내 TV 편성에 맞춰 160개국에 동시 방송된다고 해 관심이 쏠리고 있다.

 

kimar@seoulwire.com

저작권자 © 서울와이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