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삭토스트 x 희움 에코백 콜라보 프로모션 진행 - 서울와이어
이삭토스트 x 희움 에코백 콜라보 프로모션 진행
이삭토스트 x 희움 에코백 콜라보 프로모션 진행
  • 이명철 기자
  • 승인 2019.10.11 18:48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서울와이어 이명철 기자] 17년 차 국산 브랜드로 전국 800개 이상의 가맹점을 운영하는 ‘이삭토스트’가 10월 16일부터 ‘희움’과 함께 에코백 콜라보 프로모션을 행한다. 희움은 (사)정신대할머니와함께하는시민모임에서 운영하는 브랜드로 일본군’위안부’ 생존자 후원 프로젝트를 진행하며, 제작비를 제외한 수익금 전액은 일본군‘위반부’문제해결활동, 희움일본군’위안부’ 역사관 운영기금, 희움씨앗기금으로 사용된다.

 

이번에 제작된 에코백은 일본군’위안부’생존자인 심달연 할머니가 직접 그린 압화 작품을 바탕으로 디자인된 제품이다. 에코백은 소수 매장을 제외한 이삭토스트 전국 매장에서 3,900원에 구입 가능하며 에코백 수익금의 전액은 희움일본군’위안부’역사관 운영기금으로 기부될 예정이다. 이벤트 기간은 10월 16일부터 10월 31일까지 진행 예정이며 물량 소진 시 조기 종료될 예정이다.

 

이삭토스트 관계자는 “이번 프로모션을 통해 작게나마 일본 역사 문제를 널리 알리자는 취지에서 기획하게 되었다”며 “일본군‘위안부’문제해결활동에 조금이나마 도움이 되었으면 좋겠다”라고 밝혔다.

 

한 편 이삭토스트는 지난 9월 신메뉴인 베이컨 치즈 샐러드 베이글을 출시해 좋은 반응을 얻은 바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