IT보안 팀카시아, 몸캠피싱과 같은 영상물 유포 피해자들 24시간 구제 업무 시행하다 - 서울와이어
IT보안 팀카시아, 몸캠피싱과 같은 영상물 유포 피해자들 24시간 구제 업무 시행하다
IT보안 팀카시아, 몸캠피싱과 같은 영상물 유포 피해자들 24시간 구제 업무 시행하다
  • 이명철 기자
  • 승인 2019.10.12 18:0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서울와이어 이명철 기자] 수 많은 정보가 떠돌고 있는 온라인에있는 정보가 모두 정확하다고 할 순 없지만, 찾기 힘든 것들도 파고 파다 보면 얻을 수 있는 것들이 상당히 많다. 인터넷 환경 특성 상 한 가지의 정보가 퍼지면 겉잡을 수 없이 빠르게 확산되는데, 이로 인해 피해를 보는 경우도 있다.


뉴스 속보를 보거나, 현재 이슈가 되고 있는 일에 대해서 알아볼 때는 이렇게 정보가 급속도로 퍼지는 게 좋을 수 있지만 리벤지포르노, 몰카, 몸캠피싱 같은 범죄의 경우 확산되는 것을 막아야 하기 때문에 사건 발생 초기에 신속하게 대응해야 한다.


그래서 몸캠피싱으로 협박을 받고 있을 때는 빨리 IT 보안회사를 찾아서 해결해야 한다. 개인이 동영상을 원천적으로 삭제하고 유포 경로를 확인하기 어렵기 때문이다. 또한 이미 유포된 상태도 확인하기 어렵기 때문에 전문 회사를 찾아야 한다.


특히 주의할 점은 신뢰할 수 있는 보안회사를 찾는 것이며, 간혹 가다 피해자의 몸캠 동영상을 확보한 다음 그 동영상으로 다시 협박하는 사례가 있기 때문에 오래 유지되었으며, 자체적인 기술력을 보유한 보안회사를 찾아야 한다.


몸캠피싱은 가해자가 아예 마음을 먹고 퍼트리면 무차별적으로 퍼져나갈 수 있기 때문에, 인터넷이라는 환경을 이용해 피해자에게 큰 타격을 줄 수 있다. 일단 지인들에게 동영상이 전해지지 않도록 해야 하고, 동영상 자체 삭제가 중요하다.


IT 보안회사 팀카시아에서는 자체 기술을 이용해 동영상 삭제 및 유포 차단을 진행하고 있다. 


또한, 동영상 삭제 처리 후 유포 경로를 파악해 차단하고 있으며, 삭제 후에도 그 상태가 잘 유지되는지 이틀 동안 모니터링하고 있다.


24가지의 동영상 유포 차단 및 삭제 기술을 활용하는데다, 매일 실시간으로 모니터링하고, 상황을 판단하며 동영상이 유포되지 않도록 하고 있다. 늦은 시간이라 해도 문의하면 바로 확인하고 작업을 시작하고 있어 언제든 문의하면 된다. 자세한 정보는 팀카시아 대표홈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