두피, 탈모 완화 샴푸 ‘폴리젠 셀에너지’ CJ오쇼핑 첫 론칭 방송 완판 - 서울와이어
두피, 탈모 완화 샴푸 ‘폴리젠 셀에너지’ CJ오쇼핑 첫 론칭 방송 완판
두피, 탈모 완화 샴푸 ‘폴리젠 셀에너지’ CJ오쇼핑 첫 론칭 방송 완판
  • 이명철 기자
  • 승인 2019.10.11 19:33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사진제공 : 닥터포헤어
사진제공 : 닥터포헤어

[서울와이어 이명철 기자] 글로벌 두피케어 브랜드 닥터포헤어(Dr.FORHAIR, 휴메이저)가 새롭게 출시한 ‘폴리젠 셀에너지 샴푸’가 10월 10일 진행된 CJ오쇼핑 첫 론칭 방송에서 전량 완판되며 매진을 기록했다.

 

폴리젠 셀-에너지는 닥터포헤어의 베스트 셀러이자 900만 개 판매량을 자랑하는 폴리젠 샴푸와 같은 탈모 증상 완화 기능성 샴푸로 탈모, 모발 볼륨 및 윤기를 한 번에 관리할 수 있는 제품이다.

 

2019년 올리브영 1분기 헤어 매출 기준 탈모 완화 샴푸에서 좋은순위를 차지하기도 한 폴리젠 샴푸는 뛰어난 품질과 사용감으로 입소문이 난 제품으로 방송 전 CJ몰에서 진행된 4시간 타임특가 행사에서도 매진을 기록해 관심를 모았다.

 

폴리젠 셀에너지 샴푸는 식물줄기세포 배양액을 기반으로 하는 사과 세포배양 추출물이 25% 함유된 제품으로 두피와 모발을 깨끗하고 건강하게 유지하는 데 도움을 준다. 특히, 이 성분은 ‘스위스에서 찾은 희귀한 사과’로 불리며 2008년 BSB 유럽 혁신상 식물줄기세포 부문을 수상하였다.

 

이외에도 두피 관련 특허 성분 6종을 취득했으며, 파라벤 등 걱정 성분 26가지를 첨가하지 않은 저자극 제품으로 세계적인 피부과학 연구소 독일 더마테스트사의 피부 안정성 테스트에서 EXCELLENT 등급을 획득해 안심하고 사용할 수 있다.

 

닥터포헤어 관계자는 “폴리젠 셀-에너지 샴푸는 닥터포헤어만의 두피관리 센터의 임상 연구 노하우를 바탕으로 출시된 제품”이라며 “이번 론칭 방송에 예상보다 더 많은 사랑과 관심을 보내주셔서 감사한 마음”이라고 전했다.

 

한편, 닥터포헤어는 브랜드 모델로 신뢰감 있고 깨끗한 이미지의 배우 현빈을 발탁하여 TV CF 론칭 등 활발한 활동을 통해 고객들에게 좋은 반응을 얻고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