프로비트 거래소, 새로운 연결 플랫폼 ‘SPENDER(SPDX) IEO’ 진행 - 서울와이어
프로비트 거래소, 새로운 연결 플랫폼 ‘SPENDER(SPDX) IEO’ 진행
프로비트 거래소, 새로운 연결 플랫폼 ‘SPENDER(SPDX) IEO’ 진행
  • 이명철 기자
  • 승인 2019.10.14 10:55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서울와이어 이명철 기자] 프로비트 거래소가 새로운 연결 플랫폼 SPENDER(SPDX)의 IEO를 진행한다고 밝혔다. 


SPENDER 플랫폼은 블록체인 기술을 기반으로 소비자 스스로의 데이터를 지키는 것은 물론, 기업의 데이터 수익사업에서 소외돼있는 권리를 함께 공유할 수 있다. 


쉽게 말해 소비 당사자의 결제데이터가 일부 기업의 수익만을 위해 활용되는 오프라인 소비경제 문제점을 해결할 수 있는 대안이 될 수 있는 것이다. 


SPENDER 플랫폼은 소비자의 결제 데이터를 블록체인에 담아 소비자의 소비 패턴 분석, 월 지출 내용 제공, 올바른 소비 습관 제시 등의 기본 서비스를 제공한다. 


이를 통해 소비데이터 수집 보상에 직접 활용할 수 있는데 이는 유저확보 및 토큰 거래 활성화에 유리하며, 비슷한 수집 방법 또는 패턴(사진)을 사용할 수 있는 분야의 데이터를 모으는 데에도 적용이 가능하다. 


아울러 빅테이터 사업의 기반을 강화할 수 있다. 정보 제공 주체 혹은 분야의 범위가 넓어져 신규 유저 유입 증가 또는 기존 유저들의 제공 콘텐츠가 증가를 기대할 수 있고 이는 데이터 확보 양을 증가시킬 수 있다. 


뿐만 아니라 글로벌 시장 진출도 가능하다. 이를 위해 프로비트 거래소 측은 글로벌 시장 진출의 첫 단계로 동남아시아 시장에서의 빅데이터 수집 기반 조성을 위한 다양한 분야의 사용처 확대 절차 진행한다는 입장이다. 


프로비트 거래소는 자금 모금, 마케팅, 상장 서비스까지 한 번에 할 수 있는 원스탑 IEO 플랫폼이다. 현재까지 70회차 이상의 IEO를 성공적으로 진행했는데 인도 프로젝트 BOLTT는 4회차 동안 $800,000 판매, SPIN은 하루도 안 되서 $500,000 판매, LINIX는 30분 만에 $300,000 판매하는 성과를 올렸다. 


프로비트 거래소는 현재 대한민국에서 가장 빠르게 성장 중인 거래소다. 뛰어난 기술력에 힘입어 프로비트는 1년도 안되어 100개의 코인을 성공적으로 상장했다. 프로비트의 IEO 플랫폼, 프로비트의 런치패드를 통해 투자자들은 IEO 직후 자신들의 투자를 확인할 수 있다. 이를 위해 프로비트는 검증된 프로젝트만 엄선해 성공 가능성이 높은 프로젝트를 선별한다.


프로비트 도현수 대표는 “프로비트는 대한민국에서 가장 빠르게 성장 중인 거래소로 100개 이상의 코인 상장과 70회차가 넘는 IEO를 성공적으로 진행했다. 글로벌 시장으로도 꾸준히 진출하고 있으며 최근 브라질 시장에서의 입지를 다지고 있다”고 말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