30일까지, 매주 목요일 주문·결제완료 고객에 할인쿠폰 제공

한국후지필름 '목요일은 후지 Day' 이벤트.

 

[서울와이어 안승국 기자] 한국후지필름이 '목요일은 후지 Day' 이벤트를 진행한다. 이번 이벤트로 매주 목요일에 인스탁스와 피킷 상품을 구매한 고객들께 최대 9천원을 할인 받을 수 있는 쿠폰을 증정한다.

오는 30일까지 후지필름몰에서 매주 목요일마다 진행되며 상품 실결제금액이 5만원 미만인 경우 2천원 할인쿠폰(1만원 이상 구매시), 5만원 이상 10만원 미만인 경우 5천원 할인쿠폰(3만원 이상), 10만원 이상인 경우 9천원 할인쿠폰(5만원 이상)을 제공한다.

할인 쿠폰은 후지필름몰에서 회원가입한 후 이벤트 기간 내 매주 목요일 인스탁스(카메라, 쉐어, 필름, 액세서리) 또는 피킷(본체, 카트리지, 액세서리) 상품을 주문·결제 완료한 고객을 대상으로 차주 화요일 일괄 발급된다. 쿠폰 사용 기간은 발행일로부터 30일간 유효하다. 

한편, 인스탁스는 디지털 기술이 결합된 하이브리드 카메라 ‘인스탁스 스퀘어’와 카드 사이즈 필름 ‘인스탁스 미니’, 일반 필름 사이즈 ‘인스탁스 와이드’ 3가지 라인업으로 구성됐다. 피킷은 스마트폰이나 디지털카메라로 찍은 사진을 언제 어디서나 간편하게 출력할 수 있는 휴대용 포토프린터다. 

후지필름 관계자는 “가족, 연인, 친구들과 함께 나눈 추억들을 인스탁스에 담아 오래도록 소중하게 기억했으면 하는 바람으로 이벤트를 진행하게 됐다”며 “많은 고객들이 이번 이벤트에 참여해 다양한 한국후지필름 제품들을 만나보고 할인쿠폰까지 챙겨가는 즐거움을 누리길 바란다”고 전했다.

 

ask1121@seoulwire.com

 

저작권자 © 서울와이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