에드비

 

[서울와이어 정시환 기자] 유명 아이돌과 배우, 모델 등 많은 셀럽들이 즐겨찾는 에드비 붙임머리가 부산 센텀시티에 신규 매장을 오픈했다.

 

개성 있는 스타일링이 중요시 여겨지는 시대인 만큼, 짧은 머리와 긴 머리 등 다양한 스타일 연출에 대한 니즈를 모두 만족시킬 수 있는 붙임머리는 연예인뿐만 아니라 일반인들에게도 대중화 되어 가고 있다. 

 

에드비 관계자는 “붙임머리에는 링 붙임머리, 실리콘 붙임머리, 스킬 땋기 붙임머리 등 많은 방법이 있지만, 옛 시술방식이 아닌 에드비 붙임머리 만의 시크릿 땋기 방식으로 두상이 커보이거나 하는 부자연스러움을 보완하고, 고객의 이미지나 스타일에 맞게 최적화된 시술을 진행하고 있다”며, “이를 통해 고객님들의 만족도가 높고, 시술 후 고객님들의 리터치 재방문율 또한 높게 나타나고 있다”고 말했다. 

 

에드비 부산 센텀시티점은 에드비 강남, 부천점에서 근무한 실력 있는 디자이너들이 파견되어 직접 시술을 진행하므로 에드비 강남점, 부천점과 같은 퀄리티로 자연스럽고 완성도 높은 붙임머리 시술을 받을 수 있다.

 

마지막으로 에드비 관계자는 “부산 센텀시티점 오픈과 함께 서면, 경성대 등 붙임머리에 관심 있는 고객들로부터 뜨거운 반응을 얻고 있으며, 에드비만의 실력과 노하우로 부산 지역의 고객들에게도 만족도 높은 헤어 서비스를 제공할 수 있을 것으로 기대한다”고 전했다.  

 

에드비 부산 센텀시티점은 붙임머리 시술뿐만 아니라 염색, 펌 등 일반 헤어 시술도 가능하다

 

home@seoulwire.com

저작권자 © 서울와이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