구동명쾌유마사지

 

[서울와이어 정시환 기자] ‘소확행’이란 신조어가 유행하고 있다. 일상 가운데 느낄 수 있는 소소하지만 확실하게 실현할 수 있는 행복이나 그러한 행복을 추구하는 삶의 태도 등을 의미하는 말이다. 일상생활을 통해 쌓인 근육 통증과 피로를 풀 수 있는 마사지 전문점이 최근 마사지 마니아뿐만 아니라 일반인 가운데에도 소확행을 실현할 수 있는 장소로 각광을 받고 있다.

 

대표적인 공간으로 ‘구동명쾌유마사지’를 들 수 있다. 강남 논현동, 삼성동, 여의도, 송파구 잠실, 일산 웨돔에 매장이 있는 이곳에 방문한 고객들은 사회관계망 서비스인 인스타그램에서 ‘구동명쾌유마사지’에 대해 ‘나를 위한 시간’, ‘힐링타임’, ‘마캉스’, ‘오 놀라워라 마사지 받은 내 몸~ 오 새로워라 처음 보는 내 모습~’, ‘해외여행 다니면서 여러 마사지샵 다녀봤는데 그 중 최강’ 등으로 표현하고 있다.

 

이곳의 원장을 맡고 있는 구동명 씨는 19년 경력의 근육통증 관리 전문가로 채널A ‘나는 몸신이다’, MBC ‘마이리틀텔레비전’, TV조선 ‘살림 9단의 만물상’, KBS2TV ‘생생정보’ 등 다수의 방송매체에 출연해 마사지의 대중화를 위해 수기마사지 요법을 소개하고 있다.

 

구동명 원장의 19년 마사지 경력과 노하우의 산실인 쾌유 수기 마사지 요법은 통증이나 스트레스 질환 치료 시 통증을 유발하는 최초 지점을 찾아 인체 표면 및 심층근육, 인대와 뼈, 경락 기혈에 자극을 주어 경락, 근육, 척추 등의 균형을 잡아주고 기혈순환을 개선하는 치료 방법이다. 근육 불균형을 찾아 골격 자체보다 골격의 균형을 위한 근육의 좌우긴장도를 50대 50으로 맞춰 평형을 유지하게 하고 오장육부의 막힌 경혈과 경맥을 찾아 풀어주는 것이다.

 

강남 논현, 삼성역, 여의도, 잠실역, 일산 웨돔에 위치한 구동명쾌유마사지 각 매장에서는 고객의 몸 상태와 갈망을 반영한 맞춤 상담과 함께 1:1 전문 케어를 받을 수 있다. 가장 기본적인 쾌유수기요법부터 아로마 마사지 관리도 가능하며 대상에 따라 임산부, 커플, 수험생 맞춤 프로그램도 마련되어 있다.

 

home@seoulwire.com

저작권자 © 서울와이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