연말 시즌 맞아 체인지 데스티니 에디션 선봬



[서울와이어] 에스케이투(SK-II)는 오는 11월 1일 연말 시즌을 맞아 '2017 피테라 에센스 체인지 데스티니 리미티드 에디션'을 출시한다.

 

이번 리미티드 에디션은 베스트셀러 아이템 '페이셜 트리트먼트 에센스' 보틀 위에 '당신이 선택한 삶을 살아가세요(Be the Person You DECIDE To Be)' '변화는 당신 안에 있어요(CHANGE is in All of Us)' '운명은 당신의 선택에 달려있어요(DESTINY is a Matter of Choice)' 등 문구가 팝아트 형태로 새겨진 것이 특징이다.


SK-II는 피부는 물론 여성의 삶까지 아름답게 변화시키겠다는 브랜드 비전을 바탕으로 응원과 지지의 의미를 담은 이번 한정판을 기획했다.

 

SK-II는 2017 피테라 에센스 체인지 데스티니 리미티드 에디션 출시를 기념하기 위해 가수 겸 배우 수영과 일본 탑 여배우 아야세 하루카, 중국 싱어송라이터 리아도우 등 글로벌 셀러브리티와 함께한 영상을 공식 유튜브 채널과 페이스북을 통해 공개했다.


SK-II 피테라 에센스는 피테라 원액을 90% 이상 함유해 피부 본연의 건강한 리듬을 되찾도록 도와주는 제품이다. 


수년간 350여 종의 효모를 연구한 결과 탄생된 자연 발효 대사액인 피테라는 미네랄, 아미노산, 비타민 등의 50여 가지 미세 영양 성분으로 구성돼 있어 촉촉하게 빛나는 건강한 피부로 케어해준다.


염보라 기자 boraa8996@hanmail.net




 



저작권자 © 서울와이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