다이나톤, 디지털피아노 770PRO 外 2종 지마켓 슈퍼딜 진행 - 서울와이어
다이나톤, 디지털피아노 770PRO 外 2종 지마켓 슈퍼딜 진행
다이나톤, 디지털피아노 770PRO 外 2종 지마켓 슈퍼딜 진행
  • 이명철 기자
  • 승인 2019.10.18 21:3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사진제공 : 다이나톤 

[서울와이어 이명철 기자] 국내 종합악기브랜드 ㈜다이나톤(대표이사:도상인)에 10월 18일부터 지마켓을 통해 특별 할인 행사를 진행한다고 밝혔다. 10월18일(금)부터 20일(일)까지 단, 3일간 진행되는 이번 행사는 다이나톤 디지털피아노 베스트셀러 3종을 특별한 조건으로 판매한다.

 

이번 지마켓 슈퍼딜 특가행사를 통해 다이나톤 디지털피아노 베스트 모델 3종(DCP-580, SLP-150, 770PRO)을 슈퍼딜 중복쿠폰 추가 할인으로 최대 할인 가격으로 구입가능하며, 행사 구입 전고객에게 다이나톤 정품 화이트 헤드폰이 추가 증정된다. 또한 모델별로 악보집, 악보파일 등 다양한 행사 사은품이 증정된다.

 

770PRO는 1Gbit의 고품질 사운드 데이터와 최대 동시발음수 256음의 최고급 음원을 내장하고, 고품질의 사운대 앰프 시스템을 갖춘 프리미엄 연주용 피아노이다. 피아노 학습을 위한 교육 기능 내장 및 컴퓨터 음악을 위한 USB 단자와 외부 기기 연결을 위한 스테레오 오디오 입출력 단자를 갖추고 있어 활용성이 높다.

 

SLP-150은 그랜드 피아노의 터치감을 기준으로 저음부터 고음부까지 4단계로 무게감을 다르게 설계하여 리얼한 터치감을 선사하는 피아노로 4단계의 건반터치 감도 조절이 가능하며, DNS 스테레오 샘플링으로 경쾌하고 자연스러운 사운드를 선사하는 교육입문용 피아노이다.

 

다이나톤 관계자는 “이번 지마켓 슈퍼딜 행사는 다이나톤과 지마켓이 최대한의 혜택을 3일간 제공하는 특가행사인 만큼 이번 가을 디지털피아노를 장만할 수 있는 좋은 기회가 되길 바란다”고 말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