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악마도 그런 거래는 안해”…정배우, 유튜버 덕자 vs 턱형 불공정계약사건 저격 - 서울와이어
“악마도 그런 거래는 안해”…정배우, 유튜버 덕자 vs 턱형 불공정계약사건 저격
“악마도 그런 거래는 안해”…정배우, 유튜버 덕자 vs 턱형 불공정계약사건 저격
  • 장지영 기자
  • 승인 2019.10.21 05:47
  • 댓글 1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덕자 유튜브 채널 캡처
덕자 유튜브 채널 캡처

 

[서울와이어=장지영 기자]유명 유튜버 정배우가 덕자와 턱형의 불공정계약사건을 언급했다.

정배우는 20일 오후 자신의 유튜브채널에 “덕자 턱형 불공정계약사건. 30만 덕자채널이 턱형소유로 넘어간다?”라는 제목의 영상을 게재했다.

앞서 덕자는 19일 "당분간 유튜브 영상을 올릴 수 없을 것"이라며 "제 영상이 안나와서 서운했던 분들에게 죄송하다"고 말해 안타까움을 자아냈다.

공개된 영상 속 정배우는 또 다른 피해자 로봉순과 전화통화를 이어갔다.

정배우는 “들리는 얘기로는 5:5 수익 배분이나 편집자 비용이나 직원 월급까지 덕자님이 다 했다는 썰이 있다”며 “이게 진짜라면 말도 안된다”고 전했다.

이에 로봉순은 “악마도 그런 거래는 안 한다”며 “턱이 좀 기신분은 사탄이다”라고 분노했다.

이어 “(덕자가) 순진하고 착하고 세상 물정 모르는 사람 같던데, 턱형은 bj 사이에서 평판이 안 좋고, 턱형 엔터테인먼트에 있던 사람들은 다 뒤에서 욕을 하더라”고 폭로했다.

유튜브 채널 ‘덕자전성시대’를 운영중인 유튜버 덕자는 강원도 귀농여캠을 운영중이다.

한편, 이에 대해 턱형은 아무 입장을 밝히지 않은 상태다.

press@seoulwire.com


Sponsored AD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1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구수2 2019-10-21 06:23:28
무슨 가져와도 정배우를 가져와ㅋㅋㅋ