애경 AGE 20’s, 'K-뷰티 메이크업 클래스' 진행…"고객 발굴·브랜드력 강화" - 서울와이어
애경 AGE 20’s, 'K-뷰티 메이크업 클래스' 진행…"고객 발굴·브랜드력 강화"
애경 AGE 20’s, 'K-뷰티 메이크업 클래스' 진행…"고객 발굴·브랜드력 강화"
  • 김아령 기자
  • 승인 2019.10.21 09:14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애경산업의 대표 화장품 브랜드 에이지투웨니스가 지난 17~18일 베트남 호치민시에 소재한 사이공트레이드센터에서 베트남 여성들을 위한 메이크업 클래스를 열었다. (사진= 애경산업 제공)

 

[서울와이어 김아령 기자] 애경산업의 대표 화장품 브랜드 '에이지투웨니스(AGE 20's)'는 지난 17~18일 양일간 베트남 호치민 소재의 사이공트레이드센터에서 베트남 여성들을 위한 메이크업 클래스를 열었다고 21일 밝혔다.

 

이번 메이크업 클래스는 '대한민국 No.1 파운데이션 AGE 20's가 선보이는 K-BEAUTY 초스피드 베이스 메이크업'을 주제로 진행됐다. 호치민의 더운 기후를 고려한 베이스 메이크업을 시연해 큰 호응을 얻었다고 회사 측은 설명했다.

 

특히 AGE 20’s의 메이크업 클래스는 대한민국 대표 LCC 제주항공의 베트남 승무원과 전문 메이크업 아티스트가 함께해 현지 여성들과 친숙하게 소통할 수 있는 장을 마련했다.

 

애경산업 관계자는 "지난 5년간 베트남 화장품 시장은 두 자릿수의 성장률을 달성하는 등 빠른 성장세를 나타내고 있다"며 "이에 맞춰 AGE 20’s는 베트남 잠재 고객 발굴과 브랜드력 강화를 위해 이 같은 이벤트를 준비했다"고 말했다.

 

kimar@seoulwire.com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