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티에이징 뷰티 아이템 제안



[서울와이어] 아모레퍼시픽 아리따움은 브랜드별로 11월 사용하기 좋은 뷰티 아이템을 제안하고 다양한 혜택을 제공하는 '타임리스 뷰티' 캠페인을 오는 19일까지 실시한다고 1일 밝혔다.


'송혜교 화장품'으로 유명한 라네즈에서는 각질, 피부톤 변화, 거칠어진 피부결, 탄력 저하, 잔주름 등 5가지 노화 인자를 케어해주는 '타임 프리즈 에센스'를 11월 아이템으로 추천했다.


캠페인 기간 동안 에센스, 크림, 마스크 4종 키트를 포함한 특별 기획세트를 한정 판매하며 1만원 할인 혜택까지 제공한다. 지친 피부를 위한 생기 충전 아이템 ‘퍼펙트 리뉴 라인’은 20% 할인 판매할 예정이다.


아이오페는 '골든 글로우 페이스 오일' '에이지 코렉터 2500' 등을 내세웠다. 캠페인 기간 동안 '에이지 코렉터 2500' 구매 시 '슈퍼바이탈' 5종 키트를 증정하며 '에이지 코렉팅 라인'은 10% 할인 판매한다.


이밖에 '코렉팅 패치 마스크'는 50%, '슈퍼바이탈 라인'은 10% 세일에 들어간다. 특히 '슈퍼바이탈 크림' 구매 고객에게는 '슈퍼바이탈' 5종 키트를 한정 증정할 예정이다. '더마 리페어 라인' '슈퍼바이탈 쿠션' '에어쿠션'도 할인 품목에 포함했다.


한율에서는 고농축된 극진고 성분이 탄탄하고 균형 있는 피부로 만들어 주는 '극진 라인' 10% 할인 판매한다. '서리태 새결 크림'은 5000원 할인과 동시에 '새결 키트'를 한정 증정한다.


마몽드에서는 '에이지 컨트롤 라인'을 20% 할인하며, 무궁화 라인 '모이스처 세라마이드' 스킨, 에멀젼, 크림은 1개 구매 시 20%, 2개 구매 시 30% 할인한다.


바이탈뷰티(VB)의 ‘데일리 뉴트리션 라인’은 20% 할인 판매한다. 해피바스에서 새롭게 출시한 ‘그린티 미셀라 클렌징’ 전 제품도 론칭 기념 할인을 진행한다.


캠페인 관련 자세한 내용은 아리따움 매장과 아리따움 닷컴을 통해 확인할 수 있다.


염보라 기자 boraa8996@hanmail.net




저작권자 © 서울와이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