닭발에서 추출한 하이드롤라이즈드 콜라겐 함유 '눈길'



[서울와이어] 뷰티 스타트업 브랜드 815랩은 아나운서 전문양성기관 봄온아카데미와 산학협력 MOU를 체결하고 '르꼬끄도르 콜라겐 리프팅크림'을 국내 아나운서 4000명에게 증정하는 이벤트를 11월 말까지 진행한다고 1일 밝혔다.


815랩은 닭발에서 추출한 ‘하이드롤라이즈드 콜라겐’ 개발에 성공해 화제를 모은 브랜드다. '르꼬끄도르 콜라겐 리프팅크림'은 하이드롤라이즈드 콜라겐과 함께 특허원료인 눈연꽃추출물, 능소화꽃추출물 등을 함유한 주름개선·미백 기능성 화장품으로, 일명 '닭발 콜라겐 크림'으로 불린다.


닭발에서 추출한 동물성 콜라겐을 주성분으로 활용해 피부 탄력개선과 수분유지, 미백효과가 뛰어나다는 게 회사 측 설명. 특히 콜라겐을 가수분해해 피부흡수율을 높인 것이 특징이다. 고농축 제형으로 유분막을 형성해 끈적임 없이 빠르게 흡수된다.


봄온아카데미 성연미 대표는 "르꼬끄도르 콜라겐크림을 직접 사용해 본 후 결과 피부에 열악한 환경에서 방송을 진행하고 있는 아나운서 후배들과 제자들에게 제품을 권장하고 싶어 815랩과 공동으로 이벤트를 진행하게 됐다"고 밝혔다.


815랩 임수열 대표는 “주름과 미백 개선에 효과적인 닭발 리프팅 크림에 대한 아나운서들의 반응이 뜨겁다”며 "국내 시장을 넘어 글로벌 시장 진출을 위해 현재 특허 출원 중에 있다"고 말했다.


이벤트 참여는 30일까지 815랩 공식 페이스북 페이지에서 할 수 있다.


염보라 기자 boraa8996@hanmail.net




저작권자 © 서울와이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