GRN(티지알엔) ‘부끼와나 대추 시크릿’ 간편한데 맛까지 좋아? - 서울와이어
GRN(티지알엔) ‘부끼와나 대추 시크릿’ 간편한데 맛까지 좋아?
GRN(티지알엔) ‘부끼와나 대추 시크릿’ 간편한데 맛까지 좋아?
  • 정시환 기자
  • 승인 2019.10.21 17:18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서울와이어 정시환 기자] 대추는 예부터 약재로도 활용될 정도로 건강에 좋은 식품으로 알려져있다. 하지만 젊은 세대들에게 대추는 ‘한약’ 냄새가 나서 역하다는 평가를 듣고 있는데 분홍이 초록이로 알려진 grn(티지알엔)부끼와나 대추 시크릿이 인기이다. 해당 제품은 분말형태로 이루어져 있으며 대추를 간편하게 먹기 쉽도록 기획하였고 하루 한 포 어디서든 섭취가 가능한 것이 장점이다. 

 

해당 제품은 가르시니아와 녹차카테킨이 들어간 분홍이 초록이로 인기 있는 티지알엔의 홈페이지에서 구매가 가능하며 ‘부끼와나 대추 시크릿’은 간편한 섭취로 현대인들이 쉽게 섭취하기 힘든 대추, 브로멜라인, 옥수수수염, 손바닥선인장열매추출물, 블랙빈이 함유되어 건강을 간편하게 지키는데 도움이 될 수 있도록 기획되었다고 한다.

 

브랜드 관계자는 “오랜 시간 앉아 있거나 서있는 근무나 아침에 일어나 둔해진 몸으로 힘들어 하신 분들을 위해 마련된 제품”이라며 “아침과 저녁으로 부끼와나 대추 시크릿을 각 1포씩 간단한 섭취로 맛과 영양을 함께 즐기시길 바란다”라고 전했다.

 

현재 티지알앤 공식 홈페이지에서는 올댓 검정이, 다홍이, 진녹이, 밸런스 효소핏 등 인기 제품을 할인된 가격에 만나 볼 수 있다. 또한 비오틴, 천둥이, 안티스트레스 하늘이 등 이벤트 혜택을 추가로 받을 수 있는데 자세한 사항은 공식 홈페이지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home@seoulwire.com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