문정동 ‘송파 센트라포레’, 좋은 분양 조건 내세우며 상가분양임대 - 서울와이어
문정동 ‘송파 센트라포레’, 좋은 분양 조건 내세우며 상가분양임대
문정동 ‘송파 센트라포레’, 좋은 분양 조건 내세우며 상가분양임대
  • 이명철 기자
  • 승인 2019.10.23 08:0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사진제공 : 센트라포레
사진제공 : 센트라포레

[서울와이어 이명철 기자] 저금리 기조 속 부동산 시장 강세가 지속될 것으로 전망되며 정부의 강력한 부동산 규제를 벗어난 오피스텔, 상가 등 부동산이 반사이익을 얻을 것이라는 분석이 나오고 있다. 일반적인 금융상품보다 수익률이 높고 부동산 가격 상승에 따른 시세차익까지 기대할 수 있기 때문에 더욱 주목 받고 있는 모습이다.

 

이 가운데, 서울 송파구 문정동 상가분양ㆍ임대 ‘송파 센트라포레’가 실수요자들의 기대를 한 몸에 받고 있다. 현재 시행사 보유분에 한해 1년 5% 임대보장제를 시행함으로써 안정성 및 신뢰도를 확보했으며 잔금 완납 시 1년분을 선지급, 13개월차부터 공실일 시 매달 지급함으로써 공실에 대한 우려를 덜어주고 있다.

 

아울러 임차인에 대해서는 최초 1년간 임대료 무상 및 렌트 프리 혜택을 제공하고 있으며 향후 2년간 임대 보장 혜택을 부여해 만족도가 높을 것으로 예상된다.

 

송파 센트라포레는 위례신도시 서측편 송파권역 입지로, 강남이나 분당, 판교 등 주요 지역으로의 접근성이 뛰어나다. SRT 수서역, 동서울버스터미널 등 광역교통망이 형성되어 있다.

 

8호선 우남역과 위례중앙역 개통이 예정돼 있으며 서울외곽순환고속도로, 중부고속도로, 동부간선도로 등을 쉽고 빠르게 이용할 수 있다.

 

단지 주변으로는 꿈에그린, 포레샤인, 송파푸르지오 등 약 1만여 배후수요가 자리하고 있으며 송파 지역의 훌륭한 교육환경과 학원가 형성으로 상권 활성화 및 극대화된 집객 효과를 누릴 수 있다. 여기에 대형종교시설 및 프랜차이즈 본사 착공, 대기업 사옥 본사 이전, 대형마트 입점 등이 확정되어 있다.

 

복정역 복합환승센터 및 업무부지 개발이 동시 진행되는 판교테크노벨리와 연결되는 위례복정스마트시티의 송파차고지 이전, 도로공사가 진행 중이라는 점도 주목할만하다. 

 

이 사업이 완료되면 백화점을 포함한 각종 쇼핑시설, 주상복합, 문화시설 등 편리한 생활인프라를 가까이서 누릴 수 있게 된다.

 

송파 센트라포레는 연면적 8,451.11㎡, 지하 2층~지상 11층 규모다. 다양한 면적을 제공해 사무실분양ㆍ임대, 병원분양ㆍ임대 등으로 활용도가 높으며 상가 3층과 4층, 최상층에는 유럽형 테라스가 설계돼 탁 트인 조망을 즐길 수 있다.

 

또한 산책광장, 스카이정원, 메이플 쉼터 등 입주자를 위한 커뮤니티 공간을 제공한다.

 

인근 공원(예정)과 바로 연결되어 유동인구의 진출입이 수월하며 인근에 예정된 대형종교시설, 사옥시설 등으로 추가적인 고객 확보에 유리하다. 이러한 특징으로 인해 주중과 주말을 가리지 않는 휴일 없는 생활 밀착 상권으로써의 역할을 완벽히 수행할 것으로 보여진다.

 

분양 관계자는 “현재 위례복정스마트시티, 아파트 개발 등 뚜렷한 개발호재로 인해 송파구 문정동, 장지동 일대가 주목 받고 있다”며, “송파 센트라포레는 임대보장제로 안정성을 높였으며 임차인에 대한 각종 혜택이 마련되어 있어 많은 이들의 이목이 집중되고 있다”고 전했다.

한편, 송파 센트라포레 홍보관은 서울 송파구 장지동 인근에 소재해있으며 자세한 내용 및 문의는 홈페이지 또는 대표전화를 통해 이용 가능하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