속초게찜6242

 

[서울와이어 최선은 기자] 삼겹살이나 치킨 등 흔한 회식 메뉴 외에 대게 요리와 신선한 제철 해산물을 코스로 즐길 수 있어 야탑 맛집으로 잘 알려진 ‘속초게찜6242’가 회식이나 단체 모임 장소로 각광받고 있다.

 

회식 등 단체 모임을 위한 장소를 물색할 때는 메뉴 선정부터 음식의 퀄리티나 규모 등 고려할 것이 많다. 이곳은 건물의 1층과 지하층을 모두 이용할 수 있고, 지하는 단체 40명까지 수용이 가능해 회식 장소로 적합하다.

 

이곳은 산지직송을 통해 속초 붉은대게(홍게)를 전문으로 판매하지만, 9월 중순까지는 홍게 금어기이므로 러시안 대게를 저렴하게 판매하고 있다. 간판에 6242숫자는 ‘연인사이’라는 뜻으로, 커플뿐만 아니라 단체 모임이나 회식 등 해산물을 좋아하는 누구나 즐거운 식사를 즐길 수 있다.

 

속초게찜6242

 

 
속초게찜6242은 대표와 조리실장 모두 한정식 전문 출신으로, 기본 상차림 자체가 요리형태로 준비된다. 죽과 해파리냉채, 오징어볶음, 약전후라이, 볼락탕수어 등 기본 스끼다시와 메인 메뉴 이후 볶음밥과 알탕까지 코스로 즐길 수 있다. 

 

메인 메뉴와 정갈하게 한 상 차려지는 기본 메뉴까지 모두 충실한 이곳은 대게와 함께 다양한 음식을 비교적 부담 없이 즐길 수 있어, 주요 고객층인 기업체 대표들이 회식 장소로 손꼽는다고 한다. 

 

고객들이 가장 선호하는 메뉴는 ‘대게갈비찜’으로 대게와 갈비찜이 한 세트로 구성된 메뉴이다. 대게 한 마리가 포함된 대게 갈비찜 세트는 성인 네 명이 주문해서 먹을 수 있는 충분한 양을 제공한다. 대게갈비찜 이외에도 대게해물찜, 대게해물갈비찜, 속초피문어, 물회 등 다양한 메뉴가 준비되어있으며, 싱싱한 제철 해산물도 함께 즐길 수 있다.

 
또한 이곳은 식사 도중 식을 수 있는 대게찜을 따뜻하게 계속 데우면서 먹을 수 있어서, 비린내 없이 처음 제공된 것과 같은 컨디션으로 식사할 수 있다.

 

가족 모임이나 회식 등 각종 모임을 계획하고 있다면 야탑역 인근에 위치한 ‘속초게찜6242’로 문의하면 된다.

 

press@seoulwire.com

저작권자 © 서울와이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