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8 소리바다 어워즈, 대상 등 3관왕 방탄소년단(BTS) "아미 덕분, 너무 감사해 - 서울와이어
2018 소리바다 어워즈, 대상 등 3관왕 방탄소년단(BTS) "아미 덕분, 너무 감사해
2018 소리바다 어워즈, 대상 등 3관왕 방탄소년단(BTS) "아미 덕분, 너무 감사해
  • 장지영 기자
  • 승인 2018.08.30 22:08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방탄소년단 (사진=SBS FunE 캡처)
방탄소년단 (사진=SBS FunE 캡처)

[서울와이어=장지영 기자] 방탄소년단(BTS)이 2018 소리바다 뮤직 어워즈 대상을 차지했다.

30일 서울 올림픽 체조경기장에서 열린 2018 소리바다 베스트 K뮤직 어워즈에서 방탄소년단이 신한류 소셜 아티스트, 본상, 대상을 수상하며 3관왕의 주인공이 됐다.

먼저 제이홉은 "소셜 힘이 컸던 것 같다. 앞으로도 여러분들과 저희 일상을 함께하는 그런 소셜로 행복과 기쁨을 드리겠다"고 소감을 전했다.

본상 수상 직후 진은 "아미에게 감사하다. 스탭분들, 빅히트 감사하다"고 말했으며, 지민은 "아미 여러분. 요즘 참 행복한 일이 많죠? 스탭분들 감사드리고 다시 한 번 아미 너무 너무 고맙다"고 말했다.

RM은 대상 수상 후 "가수로 은퇴하기 전에 공연해 보고 싶었던 곳이다. 3년 전 이 공연장에서 공연을 할 수 있게 만들어시주고 고척돔, 주경기장의 주인으로 여러분들이 만들어 주셨다"며 "특별하지 않았던 소년들을 여러분들이 (특별하게) 만들어 주셨다. 활동 중에 대상을 받는 경험을 해보는 것도 여러분 덕분이다. 우리로 인해 여러분들의 삶이 더욱 특별해졌으면 좋겠다"고 말했다.

이날 2018 소리바다 뮤직 어워즈 무대에서 방탄소년단은 신곡 'IDOL' 무대를 선보였다. 대상 수상 후 마지막 피날레로는 'FAKE LOVE'로 장식했다.
 

press@seoulwire.com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