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울와이어 염보라 기자] KB국민은행은 올해 말까지 아동수당 수령고객을 대상으로 '내게와! 뽀로로!' 이벤트를 실시한다고 3일 밝혔다.

이번 이벤트는 KB국민은행 계좌로 아동수당을 2회 이상 수령한 고객을 대상으로 추첨을 통해 경품을 증정하는 내용을 골자로 한다.

1등(10명) 뽀로로몰 이용권 10만원, 2등(100명) 뽀로로몰 이용권 5만원, 3등(300명) 뽀로로몰 이용권 3만원 등 총 410명에게 경품을 증정할 예정이다.  

이벤트 응모는 자동으로 신청되며, 당첨자 발표는 내년 1월 18일 국민은행 홈페이지나 KB스타뱅킹, 리브(Liiv)에서 진행할 예정이다.

한편 아동수당은 보건복지부 주관으로 0세부터 만 6세 미만의 아동이 있는 가구의 소득인정액이 선정기준액(2인 이상 전체 가구의 소득 하위 90% 수준)이하인 경우 월 10만원씩 지급하는 제도다.

KB국민은행은 아동수당을 받는 고객들이 압류방지통장(KB행복지킴이통장)에 가입할 수 있도록 가입대상을 확대했으며, 아동수당이 본래의 취지인 자녀 복지를 위해 쓰일 수 있도록 고객 편의를 강화했다.  

KB국민은행 관계자는 “아동수당 사업 시행에 발맞춰 부모와 아동 모두에게 혜택을 제공하고자 이번 이벤트를 준비했다”며 “앞으로도 아동수당 수급고객에게 도움이 되는 다양한 상품 및 서비스를 적극적으로 개발하도록 노력하겠다”고 말했다.

bora@seoulwire.com

저작권자 © 서울와이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