예비 초등학생 자녀, 유아학습지 고민? 천재교육 밀크티로 선택! - 서울와이어
예비 초등학생 자녀, 유아학습지 고민? 천재교육 밀크티로 선택!
예비 초등학생 자녀, 유아학습지 고민? 천재교육 밀크티로 선택!
  • 이명철 기자
  • 승인 2019.11.09 14:0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서울와이어 이명철 기자] 초등학교 입학을 앞둔 미취학아동을 둔 학부모들의 유아학습지를 고민할 수 있다. 다만 이 시기의 학습지는 유아과정부터 초등과정까지 부담 없이 자연스럽게 넘어갈 수 있는 한 가지 상품을 선택하는 것이 좋다. 여러 가지를 선택해 시키다 보면 아이가 혼란스러워할 수 있기 때문이다. 

 

이에 천재교육의 자회사 천재교과서가 만든 스마트 유아학습지 천재교육 밀크티 초등이 화제다.

 

천재교육 밀크T초등은 한 번 신청하면 유아과정부터 초등, 중학과정까지 한 번에 공부할 수 있다는 장점을 가지고 있다. 자연스러운 학습이 가능한 동시에 아이가 공부에 흥미를 느끼고 자기주도학습 습관 형성을 하도록 돕고 있는 것.

 

특히, 현재 초등학교 입학을 앞둔 미취학아동들을 위해 무료체험 신청 시 초등학교 1학년 입학 필수 도서를 무료로 제공하는 이벤트를 진행 중이다.

 

증정하는 도서는 ‘우등생키즈 예비 초1’로, 초등학교 국어와 수학과목에 대한 자신감을 키울 수 있는 것이 특징이다. 천재교육의 베스트셀러 ‘우등생’ 문제집의 예비초등생 버전으로 1학년 교과서의 핵심 지문과 문제들을 수록해 학교공부 대비에 강하다.

 

또한 예비초등인강 천재교육 밀크T초등 무료체험 신청 시 다양한 초등학교 공부 콘텐츠를 누릴 수 있다. 특히 1학년에게 꼭 필요한 한글공부, 수학공부, 구구단, 알림장 쓰기, 교과서 읽기 등의 기능도 갖추고 있기 때문에 초등학교 입학 준비물로도 인기다. 

 

뿐만 아니라 밀크티초등의 모든 공부는 천재교육의 노하우를 담았으며, 교과서 기반학습을 기초로 하고 있어 초등학원에 다닐 필요가 없다. 여기에 진단평가 집중훈련과 밀크T 선생님의 1대1 맞춤학습이 이뤄지고 있어 학부모들도 높은 만족도를 보인다.

 

이처럼 현재 유아학습지 천재교육 밀크T초등이 진행 중인 이벤트는 2020년 초등학교 입학 예정자에 한해 무료체험만 해도 전원에게 100% 교재를 증정하며, 자세한 내용은 공식 홈페이지 혹은 포털사이트에서 천재교육 밀크티 검색 시 확인 가능하다.

 

pen4136@seoulwire.com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