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세라젬 V3’ 우리 아이 거북목 관리를 위한 특별 선물로 인기 얻어 - 서울와이어
‘세라젬 V3’ 우리 아이 거북목 관리를 위한 특별 선물로 인기 얻어
‘세라젬 V3’ 우리 아이 거북목 관리를 위한 특별 선물로 인기 얻어
  • 이명철 기자
  • 승인 2019.11.08 19:01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서울와이어 이명철 기자] 대학수학능력시험이 코앞으로 다가오는 가운데, 해마다 쌀쌀한 바람이 불어오기 시작하면 수험생과 수험생 자녀를 둔 부모는 누구보다도 가슴을 졸이는 시기이기도 하다. 우리나라는 세계적으로 봐도 자녀 교육에 관심이 많은 편에 속하는 뜨거운 학구열을 가진 나라로 학부모들은 학군을 위해 이사를 감행하기도 하는 등 자녀의 교육을 위해서라면 아낌없는 지원을 한다.


또, 최근에는 교육 환경뿐만 아니라 집에서 쉽게 자녀의 건강을 관리 할 수 있는 의료가전이 각광을 받고 있다. 특히, 책상에만 앉아있는 학생의 경우, 목뼈가 정상적인 C자 형태가 아닌 일자 형태로 변형되어 마치 거북이처럼 목을 앞으로 쭉 뺀 자세가 되는 ‘거북목증후군’에 걸리기 쉽다.


고개가 1센티미터 앞으로 빠질 때마다 목뼈에는 2~3킬로그램의 하중에 더 걸리게 되며, 이로 인해 목과 승모근이 뭉치게 되어 뻐근함을 느끼게 되고, 피로감을 쉽게 느끼며 집중력 또한 낮아지게 된다. 당연히 학업에도 영향을 받을 수밖에 없는 상황에 놓이게 되는 것이다. 


이에 최근에는 목과 어깨 등을 관리하며 피로를 풀어주기 위해 자녀에게 의료가전을 선물하는 학부모들이 늘고 있으며, 최근 학업에 정진할 수 있도록 학부모들 사이에 큰 인기를 끌고 있다.


글로벌 홈 헬스케어 전문기업 세라젬이 만든 척추 의료가전 V3는 학업에 지친 자녀의 목과 어깨를 풀어줄 수 있는 선물로 최근 더 큰 관심을 얻고 있다. 세라젬 V3는 일반 공산품과는 다르게 식약처로부터 허가받은 가정용 의료기기로 편안하게 누워서 마사지를 받을 수 있는 것이 특징이다. 180도로 편안하게 누운 자세에서 집중 온열과 압박 자극을 통해 척추를 중심으로 목과 등, 어깨를 풀어주는 마사지를 받을 수 있는 것이다.


특히 척추 관리와 함께 부분별 원하는 부위에 마사지가 가능하여 목, 등, 허리를 집중 관리 할 수 있어 학생, 직장인, 가정주부까지 다양한 연령층에서 관심도가 높은 제품이기도 하다. 또한, 세라젬 힐링 명상 사운드 기능으로 마사지를 받는 동안 몸과 마음까지 함께 편안함을 제공하여 숙면에도 도움을 준다. 


세라젬 V3는 최근 들어 구매와 렌탈 문의가 늘어나는 등 뜨거운 관심을 받고 있다. 세라젬은 이에 보답하고자 더 많은 사람들에게 제품 체험 기회를 제공하고자 직영매장을 오픈해 백화점 및 대형마트에 입점을 확대하고 있다. 또한 세라젬 ’홈-체험’ 서비스는 가족 건강관리와 피로회복을 위한 홈-케어 제품 등을 고민하는 이들이 10일간 직접 체험하고 선택함으로써 더욱 합리적으로 소비할 수 있어 많은 소비자들에게 관심과 주목을 받고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