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울와이어] 인천테크노파크(인천TP)는 시제품 제작 컨설팅 지원사업을 통해 인천지역 중소기업의 성공적 제품 제작을 지원한다. 

 

인천TP는 오는 22일까지 민간제조 협력 서비스 플랫폼과 연계한 시제품 제작 컨설팅 지원사업에 참여할 기업을 모집한다고 12일 밝혔다.

 

이 사업은 시제품 제작을 원하는 중소기업과 컨설팅 전문가를 보유한 전문기업을 연결, 정밀진단을 통해 시제품 제작 기획부터 디자인, 설계, 양산, 마케팅까지의 모든 과정을 체계적으로 돕는 프로그램이다. 

 

모집대상은 문을 연지 7년이 안 된 인천지역 중소기업으로, 20개 안팎의 기업을 선정해 시제품 제작 및 컨설팅 비용을 기업 당 최대 200만 원까지 지원한다.

 

인천TP는 시제품 제작 서비스 제공 전문업체인 ㈜에이팀벤처스와 ㈜엔피프틴의 기업진단 과정을 거쳐 기업이 원하는 시제품을 가장 잘 제조할 수 있는 기업과 연결, 성공적인 제품이 만들어질 수 있도록 도울 예정이다. 

 

인천TP는 이를 위해 시제품 제조사로 참여할 수 있는 인천지역 300개 기업을 확보, 동반성장의 가능성을 열어놓고 있다.

 

자세한 내용은 인천TP 홈페이지를 참조하거나, 인천TP 성장지원센터로 문의하면 된다. 

 

인천TP 관계자는 “기업들이 애써 발품을 팔지 않고도 시제품을 보다 쉽게 제작할 수 있는 프로그램”이라며 “전문가의 컨설팅 등 체계적인 도움을 받아 빠르게 원하는 결과물을 얻을 수 있을 것으로 기대하고 있다”고 말했다.

 

저작권자 © 서울와이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