구미 뷰티샵 ‘비하우스’, 왁싱·네일 등 뷰티 트렌드 이끄는 명품시술 선봬, 월별 할인 행사 중 - 서울와이어
구미 뷰티샵 ‘비하우스’, 왁싱·네일 등 뷰티 트렌드 이끄는 명품시술 선봬, 월별 할인 행사 중
구미 뷰티샵 ‘비하우스’, 왁싱·네일 등 뷰티 트렌드 이끄는 명품시술 선봬, 월별 할인 행사 중
  • 이명철 기자
  • 승인 2019.11.12 13:44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사진 : 비하우스
사진 : 비하우스

[서울와이어 이명철 기자] 보이는게 다는 아니라지만, 첫인상의 중요성을 간과할 수는 없다. 특히, 스스로를 가꾸고 건강을 관리하는 일은 곧 자신의 경쟁력이자 미래를 위한 투자로 여겨진다. 하지만, 단순히 보여지는 이미지만 중요시하는 것은 아니다. 다양한 패션, 뷰티는 자신의 아이덴티티를 표현하는 하나의 수단이 되기도 한다. 

 

이런 가운데 구미 최대 체인 토탈뷰티샵 ‘비하우스(B·HOUSE)’가 숨겨진 아름다움을 찾고, 자신만의 개성을 살려주는 명품 뷰티 프로그램으로 소비자들의 눈길을 끌고 있다. 

 

명품을 싫어하는 사람은 별로 없을 것이다. 지불한 값보다 물건에 대한 만족감이 큰 것, 사소한 것에도 최선을 다한 것, 다른 어떤 것으로 대체할 수 없는 것을 명품이라고 정의해보자. 이 정의를 뷰티 서비스에 적용해본다면 얼마를 지급하든 아깝지 않은 것, 남과 다른 나만의 개성을 찾아주는 것, 결코 어떤 것으로도 대체할 수 없는 것이 바로 명품 뷰티 프로그램이라고 할 수 있다. 

 

명품은 하루아침에 만들어지지 않는다. 비하우스 역시 그렇다. 비하우스의 이지민 대표는 계명대에서 경제학을 전공하고 CS 강사, 수성대학교 등 교육 기관에서 강의를 진행하는 등 뷰티 분야 전문가로서 활발한 활동을 이어왔다. 

 

그런 그녀가 다양한 노하우와 경험을 살려 2011년 구미시 원평동에 시내점 네일샵 ‘네일하우스’를, 이후 황상동에 인동점 태닝샵 ‘태닝하우스’를 오픈한 데 이어 원평동에 분점인 뷰티샵 ‘비하우스’를 오픈하며 구미 지역에서 뷰티 트렌드를 이끌어가고 있다.

사진 : 비하우스
사진 : 비하우스

비하우스는 반영구 화장(세미퍼머넌트 메이크업)부터 네일, 왁싱, 태닝, 속눈썹 시술 등의 다양한 미용 교육 및 시술을 진행하는 곳으로, 체계적인 미용 지식과 실무 능력을 갖춘 뷰티 전문가를 육성하는 뷰티 아카데미부터 네일샵, 왁싱샵, 태닝샵, 뷰티 전문샵까지 한 공간에서 만나볼 수 있는 토탈뷰티샵이다. 

 

비하우스에서는 △자연눈썹(여자, 남자), 아이라인, 헤어라인, 입술틴트, 세미퍼머넌트 시술 등의 시술을 이용할 수 있으며, 눈썹문신 등의 반영구화장은 물론 다양한 뷰티 시술에 대한 교육도 수강할 수 있다. 

 

이지민 대표는 “뷰티 시술의 경우 상담 과정에서 고객의 얼굴형, 피부 상태, 퍼스널컬러는 물론 전체적인 스타일을 고려해 시술을 추천하고 충분한 소통을 통해 맞춤형 관리를 제공하고 있다”면서 “전문적인 지식과 서비스 태도를 갖추고 뷰티산업 진흥에 기여할 인재 육성에도 힘쓰고 있다”고 전했다. 

 

비하우스에서 진행하고 있는 다양한 행사 역시 고객 만족도를 높이는 요소다. 현재 비하우스는 동반 할인, 동시 시술 할인 등 월별로 각기 다른 행사를 진행, 고객들에게 다양한 혜택을 제공하고 있다. 

 

시술 예약, 수강 문의 등 기타 자세한 사항은 경북 구미시 원평동에 위치한 ‘비하우스’로 연락하면 된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