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울와이어 염보라 기자] 신한은행은 다음달 31일까지 대고객 감사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5일 밝혔다.
 

대고객 감사 이벤트는 세가지 내용으로 구성됐다. 첫번째 ‘텐텐 이벤트’는 매일 오전 10시부터 오후 10시까지 신한 쏠(SOL)과 인터넷뱅킹 등 비대면 채널을 통해 예금, 적금, 펀드, 청약종합저축 중 하나를 10만원 이상 가입한 고객 대상으로 한다. 추첨을 통해 ‘쏠편한 선물하는 적금’ 20만원을, 매시간 선착순 10명에게는 ‘쏠편한 선물하는 적금‘ 5000원을 제공한다.
 

두번째 ‘SNS 이벤트’는 이번 대고객 감사 이벤트에 대한 페이스북 콘텐츠를 본인 SNS에 공유한 고객 400명을 추첨해 스타벅스 기프티콘을 제공하는 내용이다.
 

마지막으로 ‘신규 고객 감사 이벤트’는 예금, 적금, 청약, 펀드, 신탁 중 하나를 최초로 10만원 이상 신규하고 신한카드 결제계좌를 신한은행으로 지정한 고객을 대상이 대상이다. 추첨을 통해 1000만원 상당의 골드바, 여행상품권 100만원 등 다양한 경품을 제공한다.  
 

신한은행 관계자는 “기존 거래 고객과 새롭게 거래를 시작하는 고객들에게 감사의 마음을 담아 이번 이벤트를 준비했다”며 “앞으로도 더 풍성한 고객 감사 이벤트를 실시하겠다”고 말했다.

bora@seoulwire.com

저작권자 © 서울와이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