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모레퍼시픽, 홍콩서 열리는 亞 최대 미용박람회 참가 - 서울와이어
아모레퍼시픽, 홍콩서 열리는 亞 최대 미용박람회 참가
아모레퍼시픽, 홍콩서 열리는 亞 최대 미용박람회 참가
  • 김아령 기자
  • 승인 2019.11.13 13:34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아모레퍼시픽이 13일부터 15일까지 3일간 홍콩 컨벤션센터에서 열리는 '2019 홍콩 코스모프로프'에 참가한다. (사진= 아모레퍼시픽 제공) 

 

[서울와이어 김아령 기자] 아모레퍼시픽은 13일부터 오는 15일까지 홍콩 컨벤션센터에서 열리는 '2019 홍콩 코스모프로프'에 참가한다고 밝혔다.

 

홍콩 코스모프로프는 전 세계 중소 뷰티 브랜드들이 우수 상품을 홍보하는 아시아 최대 규모의 미용 박람회다. 지난해는 전 세계 130개국 8만7000여명의 바이어와 관람객이 참석했다. 

 

이번 박람회에 아모레퍼시픽은 미래 성장 동력인 스타트업 브랜드로 구성된 부스를 운영해 신규 브랜드의 글로벌 인지도를 제고하고 해외 사업의 기회를 모색했다.

 

행사 기간 동안 아모레퍼시픽은 4개의 신규 브랜드를 선보인다. 3초 측정, 3분 케어로 국내 뷰티 기기 시장에서 긍정적인 성과를 보이는 메이크온, 아시아 여성을 위해 탄생한 클린 더마 브랜드 순플러스, 클린 뷰티 컨셉의 마스크 전문 브랜드 스테디와 함께 한국 정식 론칭을 앞둔 홈에스테틱 브랜드 홀리추얼 등이 이번 박람회를 통해 해외 시장에 첫 선을 보인다.

 

안세홍 아모레퍼시픽 대표이사는 "이번 박람회를 통해 차별화된 경쟁력을 갖춘 아모레퍼시픽의 스타트업 브랜드를 글로벌 고객에게 알리고, 해외 시장 공략을 위해 적극 소통할 예정"이라고 말했다.

 

kimar@seoulwire.com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