부동산학 만든 ‘경록’, 역대 출제위원 공인중개사 패키지 85% 이상 할인 - 서울와이어
부동산학 만든 ‘경록’, 역대 출제위원 공인중개사 패키지 85% 이상 할인
부동산학 만든 ‘경록’, 역대 출제위원 공인중개사 패키지 85% 이상 할인
  • 이명철 기자
  • 승인 2019.11.13 17:0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사진 제공 : 경록

[서울와이어 이명철 기자] 부동산학을 만들어 교육하는 62년 전통의 부동산교육기관 ‘경록’이 역대 최대 규모의 공인중개사 시험출제위원 출신 교수진이 제작한 공인중개사 패키지를 85% 이상 할인된 특가로 제공하고 있다.

 

해당 패키지는 공인중개사 자격증 취득일까지 수강기간을 계속 연장할 수 있는 보험이 적용된 것은 물론, 공인중개사 족집게 인강/교재, IT학습센터, 교재E북, 멀티강좌, 임대관리사/공경매 프로그램 등 다양한 교육 콘텐츠들로 알차게 구성돼 인기를 끌고 있다.

 

본 패키지의 공인중개사 족집게 인강/교재는 역대 최대 규모의 공인중개사 자격증 시험출제위원 출신 교수진이 고도의 전문성과 완벽한 출제경향 분석을 바탕으로 제작해 매년 시험에서 높은 정답률을 기록한다. 뿐만 아니라 시험에 출제될 수 있는 핵심적인 내용만 있어 학습량이 부담 없다.

 

따라서 남은 시험기간과 무관하게 언제든 고효율 학습이 가능해 만능 교육 콘텐츠로 호평 받고 있으며, 부담 없는 반복학습을 통해 중요한 내용들을 자연스럽게 숙달하는 공부법으로 합격률을 더욱 높일 수 있다는 게 강점이다.

 

이외에도 경록 공인중개사 패키지의 IT학습센터는 정답률 높은 문제들로 이뤄진 온라인 공인중개사 모의고사를 무제한 제공하고, 교재E북과 멀티강좌는 스마트폰으로 편리하게 경록 공인중개사 인강, 교재를 볼 수 있는 환경을 지원한다. 

 

또한 임대관리사/공경매 프로그램은 정년, 부동산 경기와 관계없이 꾸준히 수익을 낼 수 있는 임대관리업/공경매를 전문적으로 교육한다. 특히 임대관리사 과정은 현 정부의 임대관리업 활성화 부동산 정책에 힘입어 더욱 각광받고 있다.

 

한편 부동산전문교육의 모태 경록은 자사 공인중개사 인강, 교재의 독보적인 정답률을 공개 중이며, 이를 확인한 회원들에게 공인중개사 패키지 할인포인트를 증정하고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