레드크랩

 

[서울와이어 최선은 기자] 최근 장기화된 경제난 속에 가격 대비 성능을 얘기하는 ‘가성비’, 여기에 자신의 만족도를 더하는 ‘가심비’, 소소하지만 확실한 행복이라는 ‘소확행’ 등 실속형 소비형태에 맞춘 다양한 신조어가 생겨나고 있다. 음식을 선택하는 기준에도 이러한 합리적 소비문화가 확산되어 단순히 저렴한 가격의 음식을 선택하기보다는 높은 비용을 지불하더라도 소중한 사람과의 함께 먹는 프리미엄 음식을 선호하는 성향이 강하다.

 

트렌드 전문가들은 각종 SNS의 생활화와 대중 매체의 발달로 소비자들은 제품과 서비스에 대한 가치에 대한 빠른 계산이 가능하고, 거품이 빠진 소비활동이 이어지는 추세라고 설명한다. 이러한 가운데 ‘가심비’와 ‘소확행’ 두 마리 토끼를 모두 잡는 맛집이 뜨고 있다. 인천 맛집 ‘레드크랩’은 그러한 맛집 중 하나다. 

 

인천 서구 청라 맛집 레드크랩은 살로 꽉 찬 튼실한 A급 랍스터와 킹크랩만을 취급하며 시세보다 저렴한 가격으로 맛볼 수 있는 곳이다. 게살죽으로 시작하는 에피타이저부터 리코타 치즈 샐러드, 훈제연어, 해산물 그라탕, 특별요리 4가지, 메인 요리, 철판요리, 게딱지 볶음밥, 후식까지 이어지는 정식 코스요리가 대표적이다. 

 

랍스터는 갈릭 버터구이, 갈릭 버터 야채볶음, 칠리 치즈구이, 칠리소스 야채볶음, 찜, 회 등으로 취향에 따라 다채롭게 즐길 수 있으며, 킹크랩요리 역시 갈릭 버터구이, 찜으로 즐길 수 있어 다양한 선택권을 주고 있어 인천 청라 킹크랩, 랍스터 맛집으로 인천 맛집 베스트10에 등극했다. 테이블에 푸짐하게 세팅되는 랍스터는 이미 주방에서 손질되어 나오기 때문에 손쉽게 껍질에서 분리해 먹으면 된다. 힘들게 가위질이나 손을 사용하는 일이 없어 식사와 편한 대화에만 집중할 수 있다는 장점으로 고객의 호응도가 높다.

 

살이 꽉 찬 랍스터와 함께 즐길 수 있는 다양한 와인과 건물 3층에 위치하고 있어 전망이 좋은 장점 등으로 더욱 분위기 좋게 즐길 수 있는 레드크랩은 특히 인천 가족외식 및 모임장소로도 활용도가 높다. 이용에 편리하도록 넓은 주차공간을 갖추고 있으며, 넓은 실내공간으로 단체손님 및 가족단위 손님이 편리하게 이용 가능하다는 장점 또한 높은 만족감을 준다.

 

업체 관계자는 “랍스터와 킹크랩을 더욱 저렴한 가격에 선보이고 있어 오셔서 가격을 보고 놀라는 손님들이 많다. 최근 테이크아웃의 경우 더욱 저렴한 가격에 진행하고 있어 방문 포장해가는 손님들도 많다.”며 “최근 가심비의 트렌드로 소비자들의 눈이 높아진 것은 사실이다. 하지만 레드크랩은 높은 만족감을 줄 수 있는 인천 데이트코스 및 회식장소를 찾고 있다면 최선의 선택이 될 것이다. 동일 건물 내에 위치해 있는 2층 레드등심 또한 가성비 좋은 가격으로 3주 숙성한우를 즐길 수 있을 뿐만 아니라 랍스타를 추가로 제공하는 이벤트를 통해 많은 분께 사랑을 받고 있으니 참고 바란다.”고 전했다.

 

press@seoulwire.com

저작권자 © 서울와이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