신세경 주얼리 브랜드 티르리르, 로맨틱한 윈터 기프트 패키지 출시 - 서울와이어
신세경 주얼리 브랜드 티르리르, 로맨틱한 윈터 기프트 패키지 출시
신세경 주얼리 브랜드 티르리르, 로맨틱한 윈터 기프트 패키지 출시
  • 이명철 기자
  • 승인 2019.11.13 16:55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사진 제공 : 주얼리 브랜드 티르리르

[서울와이어 이명철 기자] 낭만적이고 사랑스러운 주얼리를 선보이는 주얼리 브랜드 티르리르가 크리스마스를 맞아 특별한 윈터 기프트 상품을 선보인다.

 

11월 15일부터 12월 1일까지 각각 0.03ct, 0.07ct, 1부 다이아몬드가 세팅된 14K 목걸이 3종을 최대 38% 할인된 가격인 199,000 ~ 299,000원에 선보이는 이번 크리스마스 특별 기획 상품은 가격할인에만 그치는 것이 아니라, 기간 내 상품을 구매한 고객들에게 특별 윈터 기프트 패키지 <첫 눈에 반했다곰>까지 함께 증정한다.

 

윈터 기프트 패키지 <첫 눈에 반했다곰>은 태엽을 돌리면 로맨틱한 디즈니 주제곡 ‘Beauty and the beast’가 흘러나와 절로 낭만적인 분위기를 만들어준다. 거기에 다이아몬드 주얼리까지 더해져 크리스마스에 가장 받고 싶어하는 선물 1위와 2위가 함께 구성된 그야말로 여심저격 선물세트가 완성된다.

 

티르리르의 한정판 윈터 기프트 상품은 전국 48개 주요 백화점에 입점되어 있는 티르리르 매장과 온라인 몰에서 만나볼 수 있다. 낭만적인 크리스마스 선물을 준비하고 있다면, 프로모션 기간 내 가까운 티르리르 매장과 온라인몰을 방문해 보는 것을 추천한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