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투팟’ 이어폰, 1차 물량 완판으로 많은 관심 받아 - 서울와이어
‘오투팟’ 이어폰, 1차 물량 완판으로 많은 관심 받아
‘오투팟’ 이어폰, 1차 물량 완판으로 많은 관심 받아
  • 이명철 기자
  • 승인 2019.11.13 17:03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사진 : 오투팟
사진 : 오투팟

[서울와이어 이명철 기자] 유선 이어폰의 단점을 개선하여 나온 무선이어폰은 말 그대로 선이 없는 이어폰으로 선이 걸려서 이어폰이 귀에서 빠지거나 하지 않으며, 스마트폰, 태블릿, 노트북 같은 전자기기를 들고 다니지 않아도 되고 두 손이 자유로워서 이를 찾는 사람들이 많아졌다.

 

무선이어폰을 구매하려는 움직임이 늘어나면서 가격대비 성능이 고가의 무선이어폰 못지않은 가성비 넘치는 무선 블루투스 이어폰이 나오기 시작했다. 

 

가장 대표적인 가성비무선이어폰으로 버즈팟, 캔디팟, 마카롱팟, 비트팟이 가성비로 유명한데 모두 무선이어폰추천제품으로 소비자들에게 관심을 많이 받고 있는 제품이다.

 

특히, 고가의 제품들과 비교해도 손색없을 정도로 높은 성능을 가진 제품들로 남녀노소 눈여겨보고 있는 제품이기도 하며, 최근 이어폰추천 글들을 어렵지 않게 찾아볼 수 있는데 버즈팟, 캔디팟, 마카롱팟, 비트팟과 다양한 제품들과 비교하는 내용들도 많이 있어서 자신에게 맞는 제품을 골라 구매할 수 있어 좋다.

사진 : 오투팟
사진 : 오투팟

다양한 제품들이 출시되고 있는 가운데 가성비 무선 이어폰추천제품으로 ‘오투팟’이 소비자들 사이에서 입소문 올리고 있다. 오투팟은 tws 스테레오를 사용하여 좋은 음질을 제공하며, 블루투스 5.0 edr로 빠른 호환과 페어링이 가능하다. 

 

또한, 30분의 빠른 충전으로 최대 3시간까지 사용할 수 있으며, 무선충전도 가능하여 더욱 편리하고 간편하게 사용할 수 있다.

 

한편, 오투팟 관계자는“ 오투팟은 손쉽게 컨트롤 가능한 터치식 버튼으로 편리하게 사용할 수 있으며, 기종을 불문하고 한방에 페어링되는 제품으로 누구나 손쉽게 사용할 수 있다”라고 이야기했다. 

 

오투팟은 현재 겨울맞이 할인 행사가 진행 중이며, 더 자세한 내용은 오투팟 공식 홈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