열심히 공부한 당신, 부산아쿠아리움에서 마음껏 즐겨라 - 서울와이어
열심히 공부한 당신, 부산아쿠아리움에서 마음껏 즐겨라
열심히 공부한 당신, 부산아쿠아리움에서 마음껏 즐겨라
  • 이명철 기자
  • 승인 2019.11.14 14:17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서울와이어 이명철 기자] 대한민국 대표 해양 테마파크 ‘SEA LIFE 부산아쿠아리움’에서는 학업으로 지친 고교생들에게 활력이 되고 꿈을 쫓아가는 여정에서 새로운 동기부여의 계기가 되어줄 특별한 이벤트를 마련했다고 전했다. 

 

고교생 및 2020학년도 대학수학능력시험을 치르느라 고생한 수험생들을 위해 교실 밖을 나와 그 동안 쌓인 스트레스를 풀 수 있도록 부담 없이 즐길 수 있는 부산아쿠아리움에서 다양한 우대와 혜택을 풍성하게 준비한 것이다. 

 

부산아쿠아리움에서는 오는 14일 부터 12월 31일까지 수험표 및 학생증을 제시하면 정가 대비 50%에 가까운 할인율로 16,000원이라는 파격적인 혜택을 제공 받는다. 

 

이번 이벤트가 특별한 이유는 재학중인 고교생들도 같은 할인 혜택을 제공 받을 수 있다는 점이다. 평소에 학업과 일상에 지친 고교생들을 위한 SEA LIFE 부산아쿠아리움의 힐링 이벤트에 지역 학생들의 많은 관심이 쏠리고 있다.

 

뿐만 아니라 중고생 단체 관람객의 경우, 학기말 특별요금 혜택을 받을 수 있다. 
11월과 12월 사이에 방문하는 부산, 경남, 울산, 대구, 경북 소재 중·고등학교 단체 관람객들을 대상으로 입장료 13,000원의 할인 혜택이 주어지며, 입장료 및 VR 체험 패키지는 특별히 15,000원에 입장이 가능하다. 

 

또한 지식‧경쟁 중심에서 벗어나 학생 참여형 수업을 실시하고 학생의 소질과 적성을 키울 수 있는 다양한 체험 활동을 운영하는 교육과정인 자유학기제 강의와 입장료를 함께 구성해 파격적인 금액 15,000원에 선보인다. 단, 학생 10명 이상의 경우 단체요금 적용이 가능하다. 

 

부산아쿠아리움이 알차게 준비한 특별 이벤트는 그 동안 책상 앞을 떠나기 어려웠던 수험생들과 학생들의 마음을 들뜨게 하기에 충분할 것으로 보인다. 꼼꼼한 혜택을 확인한 뒤, 수험표와 학생증을 들고 바닷속 환상의 나라 부산아쿠아리움으로 떠나보는 것은 어떨까?

 

한편 부산아쿠아리움은, 2001년 11월에 오픈한 이래 1,700만 이상의 방문객이 방문한 부산, 경남 지역 대표 해양 테마파크로, 열대우림에서부터 깊은 심해 바닷속까지 관람객들이 미처 알지 못했던 교육적인 이야기와 신비로운 바닷속 경험을 제공하고 있다.

 

pen4136@seoulwire.com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