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B Eng, 화장품 식품 공장 컨설팅 GMP 전문, 설비 컨설팅으로 눈길 - 서울와이어
HB Eng, 화장품 식품 공장 컨설팅 GMP 전문, 설비 컨설팅으로 눈길
HB Eng, 화장품 식품 공장 컨설팅 GMP 전문, 설비 컨설팅으로 눈길
  • 이명철 기자
  • 승인 2019.11.14 16:06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사진 : HB Eng

[서울와이어 이명철 기자] 화장품 식품 공장 컨설팅, GMP 및 유화기 제조 업체인 HB Eng (이하 에이치비 엔지니어링)이 눈길을 끌고있다.

 

에이치비 엔지니어링은 1972년 욱양 과학에서 국내 유화기(Homo Mixer) 개발을 필두로 ㈜흥보 테크, ㈜에이치비 엔지니어링으로 계보를 이어 유화기(Homo Mixer)를 생산 판매하고 있는 업체이다.

 

특히 대표이사는 과거 ㈜코리아나화장품에서 15년간 근무한 지식과 경험을 바탕으로 유화기 설계 및 생산뿐만 아니라 화장품 식품 공장 컨설팅 & GMP을 진행하고 있다.

 

에이치비 엔지니어링만이 갖고 있는 고유 기술은 어떤 것이 있을까.

 

HOMO Up & Down Type을 가지고 있다는 것이다. Tilting을 하지 않아도 모든 생산 제품이 배출펌프가 없어도 배출이 쉽게 되며 고점도일 경우 유리한 것이 특징이다. 특히 배출 시 LOSS가 없어 매우 좋은 제품이라는 평을 얻고 있다.

 

그간 HB Eng는 중국 하얼빈 H화장품, 이란 C화장품, 국내는 B화장품, w화장품, z대 등의 컨설팅을 도왔으며, 현재는 S화장품과 업무를 진행하고 있는 것으로 알려졌다.

 

이에 HB Eng 대표이사는 "공장을 시작할 경우 대부분의 사람들이 메인인 제조 가마나 충진기 금액만을 생각하고 있는 경우가 많다"며 "GMP나 기타 유틸리티에 대한 금액을 등한시하는 것은 큰 오류이다"고 조언했다.

 

그는 "당사는 기계뿐만 아니라 화장품, 식품 회사 전반에 대한 컨설팅을 돕고 있다"며 "화장품, 식품 관련 전반적인 부분을 해결할 수 있다"고 전했다.

 

이어 "끊임없는 연구개발과 노력으로 고효율, 초정밀 생산 설비(진공아지믹서, 교반기, 분체 믹서기 등)를 공급해왔다"며 "생산하고자 하는 제품에 대한 설비를 컨설팅하여 생산 제품에 적합한 생산 설비 일체를 제공하고 있다. 앞으로도 파트너로서 많은 고객들의 발전에 최선을 다해 도울 것이다"고 거듭 강조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