핸디형 무선청소기 ‘벤투스아쿠아미니’ 와디즈 766% 달성 - 서울와이어
핸디형 무선청소기 ‘벤투스아쿠아미니’ 와디즈 766% 달성
핸디형 무선청소기 ‘벤투스아쿠아미니’ 와디즈 766% 달성
  • 이명철 기자
  • 승인 2019.11.15 14:0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사진제공 : 좋은생활지웰
사진제공 : 좋은생활지웰
사진제공 : 좋은생활지웰
사진제공 : 좋은생활지웰

[서울와이어 이명철 기자] ㈜ 좋은생활지웰의 14번째 펀딩인 ‘벤투스아쿠미니’가 와디즈펀딩 766%를 달성했다. 

 

벤투스아쿠아부터 벤투스아쿠아프로, 벤투스아쿠아슈퍼, 그리고 벤투스아쿠아미니까지 14번의 펀딩을 모두 성공한 좋은생활지웰은 고객들에게 아쿠아시리즈 청소기로 관심을 받고 있다. 

 

맞벌이와 1인가구, 그리고 반려동물에 대한 문화가 증가하면서 관련 제품들이 계속해서 나오는 이 시점 좋은생활지웰에서는 ‘벤투스아쿠아미니’를 선보여, 1인가구와 반려동물을 키우는 고객들의 눈길을 끌었다.

 

다이슨, LG 등의 무선청소기를 생산하는 기업은 사용자에 맞게 초경량과 심플한 디자인을 계속해서 선보이지만, ‘벤투스아쿠아미니’는 가벼운 무게를 지니고 있다. 

 

480g의 무게로 좋은생활지웰에서 보유 하고 있는 890g의 청소기 ‘벤투스v5’의 기록을 깼다. ‘벤투스아쿠아미니’는 핸디형 무선청소기이면서 한손으로 액체를 흡입하는데에 특화되어있다. 욕실의 거울, 타일 대리석, 특히 자동차유리에 물을 흡입할수 있는 조건을 지녔다.

 

200mm의 넓은 흡입구와 러버스크래퍼를 통해 액체를 100퍼센트 흡입가능하다. 뿐만 아니라 리튬이온배터리를 사용함으로써 사용시간은 최대 25분 사용하며, 편의성 증대를 위해 USB-B를 사용하여 어댑터가 없더라도 충전할 수 있다. 

 

또한 아쿠아시리즈를 계속 해서 출시하고 있는 좋은생활지웰의 ‘벤투스아쿠아프로’는 각종 예능에 출연하여 현재 많은 관심을 받고 있으며, 미세먼지가 극심해지는 겨울철 소비자들의 눈길을 끄는 제품들을 선보였다.

 

좋은생활지웰 관계자는 “더 좋은, 더 편한 제품을 선보이도록 노력하겠고, 고객들에게 받은 관심과 사랑에 보답하는 생활가전을 선보이겠다” 라고 전했다. 아울러 국내 KC인증을 통해 제품에 대한 안전성을 보장하며, 좋은생활지웰 관계자는 "매번 물량을 충분하게 내놓지 못해, 대기 하시는 분들을 위해 최대한으로 빠르게 찾아 뵐 수 있게 노력하고 있고 주신 관심만큼 확실하게 보답하겠다"고 밝혔다. 

 

좋은생활지웰의 본사 직영AS센터가 서울 송파구에 위치하여 고객의 AS를 보다 신속하게 해결하고 있다. 1년 간 무상 AS(고객과실 제외)로 판매에 끝나는 것이 아닌 구매 후에도 확실하게 노력하고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