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비트파이, 밥상공동체 서울연탄은행 방문 및 후원금 전달 - 서울와이어
㈜비트파이, 밥상공동체 서울연탄은행 방문 및 후원금 전달
㈜비트파이, 밥상공동체 서울연탄은행 방문 및 후원금 전달
  • 이명철 기자
  • 승인 2019.11.16 10:0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서울와이어 이명철 기자] ㈜비트파이(대표 김동민)는 지난 7일 밥상공동체 서울연탄은행을 방문해 어려운 이웃들이 보다 따뜻한 겨울을 지낼 수 있도록 연탄 후원을 했다고 15일 밝혔다.

 

매년 지속적으로 인상되어 올해 연탄 소비자 가격은 800원으로, 일 평균 4장의 연탄이 있어야 하루를 날 수 있다. 하루 약 3000원의 비용이 필요한 연탄 가격은 소외계층이 계속해서 부담하기에는 적지 않은 비용이다.

 

㈜비트파이는 전년 대비 올해 연탄 가격이 상승됨에 따라 에너지 소외 계층의 부담을 조금이라도 덜기 위해 연탄 후원 활동을 기획했으며, 본격적으로 겨울이 시작되는 다음 달에는 후원에서 그치지 않고 봉사활동을 진행할 계획이다.

 

㈜비트파이 김동민 대표는 “이번 후원을 통해 보다 어려운 이웃들이 이번 겨울을 더 따뜻하게 보낼 수 있도록 조금이나마 도움이 되길 바란다”며 “주변을 살피며 함께 나아가는 기업이 되도록 앞으로도 지역사회를 위한 다양한 사회 공헌 활동을 지속할 계획이다”고 전했다.

 

한편, ㈜비트파이는 자사 보유중인 가상화폐의 소득권리 쉐어링 서비스를 제공하는 기업이다. 2018년 1분기 CFDs에 대한 관심이 증가하며, 2017년 대비 284%라는 매출고를 달성하며 성장세를 이어오고 있다.

 

pen4136@seoulwire.com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