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울와이어] CU가 오는 18일과 25일 '도시락 100% 페이백' 이벤트를 진행한다.

CU에 따르면 이번 이벤트는 CU의 멤버십 앱 '포켓CU' 도시락 예약구매 서비스를 통해 도시락을 구매한 고객에게 CU에서 현금처럼 사용할 수 있는 멤버십포인트를 도시락의 가격만큼 환급(최대 5000포인트)해 주는 방식이다. 

도시락 100% 페이백 이벤트는 이날과 25일 오전 11시부터 참여 가능하며, 각 일 선착순 2000명을 대상으로 한다.

 

포인트 페이백을 받기 위해서는 이벤트 당일 결제 후 7일 내 해당 상품을 픽업해야 하며, 환급된 포인트는 이벤트 종료일로부터 10일 후에 자동 적립된다.

앞서 CU는 지난달 간편하게 앱으로 원하는 날짜, 시간에 맞춰 도시락을 주문할 수 있는 '도시락 예약구매 서비스'를 론칭했다. 전국으로 확대 시행한지 채 한 달도 지나지 않았지만 전월 대비 이용건수는 50.4%, 매출액은 81.9%나 증가했다.

특히 고객층이 분명한 '채식주의 도시락'의 경우 도시락 예약구매 서비스의 장점과 맞아떨어지면서 전체 도시락 예약 건수의 약 52.1%를 차지한다.

이은진 BGF리테일 CRM팀 담당자는 "어디서든 앱으로 쉽게 주문하고 가까운 CU에서 상품을 픽업하는 간편함이 포켓CU 도시락 예약구매 서비스의 장점"이라며 "고객들이 쇼핑 편의성을 높이면서 가맹점의 매출 향상에도 도움을 줄 수 있는 다양한 앱 기반 서비스를 확대해 나갈 계획"이라고 말했다. 

 

저작권자 © 서울와이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