샤이바나

 

[서울와이어 최선은 기자] 고양시 일산동구에 위치한 일산 호수공원은 경기도 고양시에서 가볼 만한 곳으로 꼽히는 곳이다. 시원한 경치와 산책길, 자전거 코스가 잘 형성되어 있어 가을이면 더욱 많은 사람으로 북적인다. 호수공원의 호반 산책길을 따라 늘어선 버짐나무들에 단풍이 들면서 아름다운 정취를 느낄 수 있고, 억새꽃이 무더기로 펴 일산 볼거리로 추천해도 손색이 없을 정도로 수려한 풍경을 자랑한다.

 

인근에는 온 가족이 함께 즐길 수 있는 워터파크, 아쿠아플라넷 및 문화와 쇼핑몰이 갖춰진 라페스타, 웨스턴돔 등의 일산 놀거리까지 많아 주말 주중을 가리지 않고 수많은 인파가 몰린다. 핫플레이스인 만큼 일산 맛집 또한 즐비한 가운데, 국내 유일의 미국 남부 가정식 맛집 ‘샤이바나’가 일산 웨스턴돔 데이트 맛집 코스로 주목 받고 있다. 합리적인 가격의 이색적인 비주얼과 맛으로 만족도가 높아 특히 가족 단위 나들이객이나 연인들이 일산 레스토랑 파스타 맛집으로 큰 인기다.

 

일산 라페스타 맛집 샤이바나는 최근 인기 프로그램 ‘맛있는 녀석들’에서도 소개된 바 있으며, 화려한 비주얼과 맛 표현에 많은 사람들의 궁금증을 자아냈다. 이에 따라 방송에 나온 메뉴들이나 먹었던 조합을 따라 먹기 위해 방문하는 손님도 적지 않아 일산 맛집 베스트10으로도 꼽힌다.

 

방송에 소개된 메뉴로는 체다 치즈가 풍부하게 들어간 ‘빅보이 칠리 스파게티’와, 매콤한 중독성 강한 소스에 해산물과 육류를 풍부하게 담아 볶아낸 라이스 ‘씨푸드 잠발라야’, 미국 가정식의 기본에 충실한 ‘맥앤치즈’ 등이 있다. 

 

한국에서는 쉽게 경험해보지 못한 비주얼로 이색적인 경험을 할 수 있는 일산 브런치 및 점심 맛집으로 즐기기 좋은 곳으로 주목 받고 있으며, 먹어보면 쉽게 익숙해지는 맛에 중독성이 짙다는 평이다. 

 

최근에는 재 편성한 더욱 착해진 가격으로 푸짐한 구성을 선보이는 세트메뉴까지 더욱 인기를 더해 일산 가성비 맛집으로도 불린다. 인기 메뉴 2가지와 사이드 메뉴 2가지로 구성 된 세트메뉴들은 다양한 메뉴 사이에서 선택이 어려웠던 사람들과 중장년층에게 높은 만족감을 보이고 있다.

 

업체 관계자는 “이번 달 추석 명절과 22일부터 열릴 고양 가을꽃 축제로 일산 맛집 추천 리스트에 오르고 있는 샤이바나를 찾아 주실 손님이 더욱 많아질 것으로 예상한다. 많은 인원을 넉넉하게 수용할 수 있는 쾌적한 미국식 인테리어와 아기의자 및 식기류도 준비되어 있으니, 일산 회식소 및 모임장소 등으로 미리 예약하신다면 웨이팅 없이 더욱 편한 이용이 가능하다.”고 전했다.

 

press@seoulwire.com

저작권자 © 서울와이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