대게좋은날

 

[서울와이어 최선은 기자] 민족대명절 추석이 성큼 다가온 가운데 추석연휴를 이용해 강원도 삼척으로 국내여행을 떠나는 사람들이 많다.

 

강원도와 경상도의 길목에 위치해 귀향객들에게 소소한 힐링의 시간을 선사하는 삼척은 천혜의 자연경관과 음식점이 즐비해 가족단위 여행객들의 식도락여행지로 대표된다.

 

삼척을 방문하는 여행객들이라면 삼척의 랜드마크 쏠비치를 방문하기 마련. 삼척의 바다가 한눈에 내려다 보이는 쏠비치는 지중해 산토리니를 연상케 하는 외관과 바다가 조화를 이룬 곳으로 특유의 이국적인 정취를 담고 있다. 여기에 아이들을 위한 야외워터파크가 조성돼 있어 바다의 경관을 바라보며 물놀이를 즐길 수 있다.

 

특히 인근에는 삼척에서만 맛볼 수 있는 곳이 가득해 귀향객들의 오감을 사로잡는다. 삼척 쏠비치에서 가까워 가족단위 방문객들이 많이 방문하는 삼척 쏠비치 맛집으로 ‘대게좋은날’이 있다.

 

속까지 꽉찬 대게를 전문적으로 선보이는 대게좋은날은 삼척 대게집 중에서도 친절하기로 소문난 식당이다. 귀향객, 여행객뿐 아니라 삼척 시민들에게 입소문이 난 음식점으로 내부가 깔끔해 단체단위의 방문객들이 방문하기 좋다.

 

삼척 대게 맛집으로 알려진 이집의 장점은 스끼다시만으로도 배부를 정도로 푸짐하고 정성스러운 밑반찬이 한상 차려진다는 점. 손맛이 일품인 밑반찬은 신선한 재료 사용을 원칙으로 하며 삼척 대게좋은날만의 따뜻한 인심을 느낄 수 있도록 푸짐하게 제공되는 것이 특징이다.

 

대게좋은날 관계자는 "신선함이 일품인 모듬회, 매운탕도 선보여 삼척의 맛집으로 인정받고 있다. 합리적인 가격의 대게는 택배배송도 가능해 추석기간 가족들과 배부르게 즐길 수 있다"고 말했다.

 

press@seoulwire.com

저작권자 © 서울와이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