속초대게천국

 

[서울와이어 최선은 기자] 피서철이 지났지만 역시 국내에서 손꼽히는 관광지인 속초시는 아직도 관광객들의 발걸음으로 분주하다.

 

속초시는 지난해 서울야양 고속도로의 개통으로 수도권과의 거리가 더욱 가까워져 당일치기 여행으로도 각광 받는 여행지이다.

 

속초에는 수많은 관광객들이 찾아오는 만큼 해수욕장 뿐만 아니라, 여러 볼거리들이 산재해있다. 그 중에서도 영금정은 국내뿐 아니라 해외에서도 찾아보기 힘들만큼 절경을 자랑한다.

 

이 영금정이 위치한 동명항에는 영금정 외에 주목받고 있는 장소가 또 있다. 바로 속초 대게 맛집 대게천국이다. 이 곳은 대게 및 홍게 무한리필로 유명한 곳이다.

 

이 곳은 업주가 직접 대게, 홍게 등을 직접 잡아 유통, 판매하고 있어, 유통과정에서의 거품을 줄여 이를 고객들에게 저렴한 가격으로 제공하고 있다.

 

이 업체는 길거리를 지나는 사람들이 모두 볼 수 있는 곳에 수족관 및 찜기를 설치한 만큼 철저한 위생관리와 뛰어난 신선도를 자랑한다. 또한 자체개발한 찜기를 통해 대게가 가장 알맞은 온도에서 익을 수 있는 환경을 조성하였다. 

 

이는 대게를 바를 때 확연한 차이가 나는데, 맛 뿐만 아니라 식사의 편리성도 높였다는 점에서 동명항 맛집으로 주목 받을 만하다.

 

동명항 맛집 속초대게천국은 푸짐한 스끼다시로 손님들의 마음을 사로잡는다. 전문 횟집에서나 맛볼 수 있는 활어회 및 물회 그리고 아이들도 좋아할 만한 맛탕, 콘샐러드, 새우 등 여러 반찬들을 한상 가득 제공한다.

 

더불어 식사의 막바지에 나오는 게장밥과 대게라면은 새로운 맛의 세계를 보여준다. 대게의 내장과 음식재료의 조화는 이를 맛본 손님에게 있어 속초 대게 맛집 대게천국을 다시 방문하게 하는 계기를 만들어준다.

 

업체 관계자는 "속초에 오시는 손님들이 좋은 기억을 남길 수 있도록 이 자리에서나마 최선을 다해 음식을 제공하겠다"고 말했다. 

 

press@seoulwire.com

저작권자 © 서울와이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