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세종대방디엠시티’ 맞춤형 상업시설, 스타벅스, 롯데리아 인테리어 진행 - 서울와이어
‘세종대방디엠시티’ 맞춤형 상업시설, 스타벅스, 롯데리아 인테리어 진행
‘세종대방디엠시티’ 맞춤형 상업시설, 스타벅스, 롯데리아 인테리어 진행
  • 이명철 기자
  • 승인 2019.11.21 09:0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사진 : 대방세종 조감도
사진 : 대방세종 조감도

[서울와이어 이명철 기자] 세종시 2019년 통계청 자료에 따르면 인구 이동자수 및 이동률이 가장 높은 것으로 조사되었다. 그러나 세종시 상업지역에선 가장 인기가 높은 1층 점포마저도 비어있는 상가를 쉽게 접할 수 있는데 많은 인구가 유동하는 지역이지만, 상업지역에서는 냉담한 반응을 보이고 있는 걸 알 수 있다.

 

이 문제점인 공실률은 단기간에 해소되기는 매우 어려운 일이다. 또한 과대포장, 허위광고들이 투자자들을 현혹시키고 혼란을 만들기도 하는데, 우리는 정직함과 기술력을 통해 상업지역을 활성화 시키고 장점을 강점으로 만들어야한다. 

 

그 중 ‘세종대방디엠시티’의 경우 세종시청, 교육청, 초등학교 바로 앞에 위치한 좋은 입지와 가까운 BRT정류장과 고속시외버스 터미널 등 교통까지 탄탄하게 갖춰 있다. 일반 상업시설과는 다르게 고정적인 수요확보가 가능해 안정성이 뛰어나다. 

 

기존 일반상업시설과는 달리 세종대방디엠시티는 유럽풍 라임스톤의 디자인으로 360도 열려있는 4면 개방형 설계로 접근성, 가시성, 노출성이 극대화 될 뿐만 아니라 상가면적이 다양하여 소규모 잡화점부터 병원, 대형 프랜차이즈, 마트, 은행 등 다양한 업종을 유치할 수 있다는 장점과 외식부터 쇼핑까지 한 번에 즐길 수 있는 상업시설로 매출 및 수익을 기대해 볼 수도 있다. 

 

위와 같이 대방디엠시티는 최근 주거 트랜드인 단지 내에서 식사 , 쇼핑, 문화 등의 모든 편의시설을 이용할 수 있는 ‘올인빌‘을 도입하여 효율적인 시간 분배를 중요시하는 현대인들에게 시간절약 면에서 큰 장점으로 다가갈 예정이다. 

 

현재 3생활권 최초로 세종대방디엠시티 상업시설에 스타벅스, 롯데리아, 김형제 고기의 철학 등 입점 확정이 된 가운데 인테리어 공사가 시작됐다. 12월에 오픈을 앞두고 있어 많은 기대와 관심을 한 몸에 받고 있다. 

 

‘세종대방디엠시티‘에서는 상가담보대출 시 대출이자를 당사에서 지원해주어 투자자의 대출이자 부담을 없애며 높은 수익률을 보장하는 정책 인 ‘담보대출이자지원제’를 진행하고 있다. 

 

자세한 내용은 홍보관을 방문하여 상담이 가능하다. 홍보관은 세종시청, 교육청 앞에 위치해 있다. 방문객 대상 사은품을 제공하며 선착순 상담이 가능하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