퍼스널케어 브랜드 쿤달 ‘카페인 탈모샴푸’ 롯데홈쇼핑 완판기록 - 서울와이어
퍼스널케어 브랜드 쿤달 ‘카페인 탈모샴푸’ 롯데홈쇼핑 완판기록
퍼스널케어 브랜드 쿤달 ‘카페인 탈모샴푸’ 롯데홈쇼핑 완판기록
  • 이명철 기자
  • 승인 2019.11.22 18:54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서울와이어 이명철 기자] 자연 유래 성분과 시그니처 향기로 사랑받는 퍼스널 케어 브랜드 ‘주식회사 더스킨팩토리’의 ‘카페인 탈모샴푸’가 지난 2019년 11월 20일 롯데홈쇼핑에서 완판을 달성했다. 방송 시작 전부터 온라인 주문으로 많은 관심을 받았으며, 방송 시작과 동시에 폭발적인 주문량을 선보이며 방송이 채 끝나기도 전에 목표 물량을 모두 판매했다. 이날 상품은 온 가족이 충분히 사용할 수 있도록 500ml 4개, 1,000ml 1개, 그리고 어디서든 사용할 수 있도록 구성된 여행용 파우치와 일회용 파우치까지 풍족하게 구성되었다.

 

쿤달 카페인 탈모샴푸는 25가지 자연 유래 추출물과 더불어 134년 전통을 가지고 있는 TESTA 社의 식물성 카페인 성분이 함유되어 있다. 이로 인해, 모발 보호, 두피 건강 관리, 모낭 영양 공급으로 탈모 개선에 전반적인 도움을 주는 제품이다. 또한, 쿤달의 향기연구소에서 전문 조향사에 의해 더해진 쿤달만의 시그니처 향기는 다른 탈모샴푸와 차별성을 둔다. 이번 롯데홈쇼핑에 소개된 카페인 탈모샴푸는 쿤달의 시그니처 향기 중 많은 사랑을 받고 있는 베이비파우더, 체리블라썸, 화이트머스크 3가지 향기로 구성되어 있다.

 

퍼스널케어 브랜드 ‘주식회사 더스킨팩토리’ 관계자는 “많은 사람들이 기초화장품은 세심하게 고르지만, 그에 반해 샴푸는 너무 쉽게 선택하는 경향이 있어 아쉬웠다.”라는 말과 더불어 “세대불문 탈모로 고민이 크다는 것을 알고 있기에, 소비자분들의 높은 기대치를 만족시키기 위해 제품에 대한 기획부터 성분까지 모두 신경을 쓴 제품이다.”라고 덧붙였다.

 

더스킨팩토리의 브랜드인 쿤달은 론칭 3년 만에 누적 판매량 900만 개 돌파 신화로 많은 소비자들에게 높은 인기와 많은 관심을 받고 있는 브랜드이며, 온라인뿐만 아니라, 올리브영, 롭스 등 오프라인 드러그스토어 매장에서도 만나볼 수 있다. 또한, 쿤달은 큐텐 싱가포르에서 전체 베스트 1위를 달성하는 등 국내 시장뿐 아니라 싱가포르, 미국, 필리핀, 일본 등 글로벌 시장까지 판매 영역을 확장하고 있으며, 해외 소비자들에게도 인정받고 있다.

 

pen4136@seoulwire.com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