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울와이어] 포블게이트가 싱가포르 RuiBTC와의 사업 제휴를 통해 더욱 적극적으로 해외 유망 프로젝트를 발굴하고, 해외 진출을 위한 초석을 마련할 것으로 보인다. 

국내 암호화폐 거래소 포블게이트는 싱가포르 거래소 ‘RuiBTC’와 양 거래소간 사업 확장을 위한 양해각서(MOU)를 체결했다고 25일 밝혔다.

포블게이트와 RuiBTC는 이번 협약을 통해 유망한 프로젝트 정보 공유와 글로벌 현지화 협력, 마케팅 및 비즈니스 개발에 대한 업무 협력 등 다각도로 상호 협력할 계획이다. 

RuiBTC는 2019년 7월 오픈한 싱가포르 거래소로, 직접 개발한 탈중앙화 거래소 Bluehelix(BHEX)의 자산 위탁 및 청산 기술로 뛰어난 암호화폐 거래와 자산 관리 서비스를 지원한다. 또한 슈퍼 파트너십, 슈퍼노드, 핵심노드 등 커뮤니티 시스템을 통해 수십 개의 커뮤니티와 100여개의 파트너를 보유하고 있다. 

포블게이트 관계자는 “싱가포르에서 다양한 커뮤니티와 파트너를 가지고 있는 RuiBTC와 협력함으로써 다양한 프로젝트 리스트 확보와 포블게이트의 해외 진출 및 사업 확장을 할 수 있을 것으로 기대한다”고 밝혔다.

한편, 지난 7월에 오픈한 포블게이트는 국내 최대 마인드 스포츠 홀덤 펍 KMGM과 제휴하고 블록체인과 실물 산업간 융합된 암호화폐 생태계를 구성하는 프로젝트를 진행하고 있다. 이외에도 레이븐, 바이낸스, 후오비 등 유망코인을 다수 상장하며 거래소 기능과 실물경제 서비스 기능을 갖춘 독특한 거래소로 사업을 확장하고 있다.
 

 

저작권자 © 서울와이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