유승종합건설, '시흥장현 유승한내들 퍼스트파크' 내달 분양 예정 - 서울와이어
유승종합건설, '시흥장현 유승한내들 퍼스트파크' 내달 분양 예정
유승종합건설, '시흥장현 유승한내들 퍼스트파크' 내달 분양 예정
  • 김상준 기자
  • 승인 2019.11.25 14:04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사진=피알페퍼 제공
시흥장현 유승한내들 퍼스트파크’ 투시도 / 사진=피알페퍼 제공

 

[서울와이어 김상준 기자] 유승종합건설의  ‘시흥장현 유승한내들 퍼스트파크’가 오는 12월 견본주택 문을 열고 본격 분양에 돌입한다.


이 아파트는 시흥장현공공주택지구 C-4BL에 위치했으며 지하 2층~지상 25층 7개동 △전용 84㎡A 407세대 △전용 84㎡B 99세대 △전용 104㎡ 170세대 등 전용 84~104㎡ 총 676세대 규모로 구성된다.


이번 아파트는 오는 2025년 개통 예정인 월곶~판교선 장곡역이 바로 앞에 위치한 초역세권 단지다.


수도권 주요 도심에 30분대로 도달할 수 있는 뛰어난 접근성을 갖췄으며  △ 제3경인고속도로 △ 영동고속도로 △서해안고속도로 등이 인접해 차량을 통한 이동까지 수월한 사통팔달 교통망을 보유했다.


목감지구와 배곧지구 상권과도 인접해 각종 생활편의시설 이용도 편리한 입지를 갖췄다.


이밖에 단지 인근에 반월국가산업단지, 매화일반산업단지, 시흥광명 테크노밸리(예정)가 위치했다.


시흥 장현지구는 총면적 293만8,958㎡ 규모에 약 1만8940가구가 들어설 예정인 수도권 공공주택지구로 민간택지보다 합리적인 분양가가 책정된다.


시흥과 광명, 안양, 판교 등 수도권 주요 도심을 거치는 월곶~판교선이 오는 2025년 개통될 예정이다.


이 뿐만 아니라월곶~판교선이 개통되면, 인천 송도부터 성남 판교까지 이동 가능한 광범위한 쾌속 교통망을 갖추게 된다.


이 아파트 바로 앞에는 이 교통망을 이용할 수 있는 장곡역이 구축될 예정이다.


안산에서 서울역까지 연결하는 신안산선은 2024년 개통을 목표로 현재 사업이 활발히 진행 중이다.


이와 함께 서해선은 지난해 6월 개통을 완료해 교통편의성이 크게 개선됐다.


특히 학군으로는 ‘시흥장현 유승한내들 퍼스트파크’ 입주민 자녀들은 입주 시 신설될 예정인 △초등학교(초1, 2023년 3월 예정) △중학교(중2, 2021년 3월 예정) 부지가 인접해 향후 자녀들의 안전한 도보 통학이 가능할 전망이다.


주변 환경으로는 단지 남동쪽 부근에 장현지구 내 최대규모의 근린공원이 조성될 예정이며 늠내길과 장곡천이 가까워 주거환경은 더욱 쾌적해 질 전망이다.

 

이와 함께 대형마트·개인병원이 밀집돼 있는 중심 상권이 가까운 것은 물론, 목감지구와 배곧지구 상권과도 인접해 다양한 생활 혜택을 누릴 수 있을 것으로 기대된다.

 

이 아파트 단지 내 상업시설 ‘유승 유로웨이’도 관심사로 시흥스마트허브, 반월스마트허브, 시화 MTV(멀티테크노밸리), 매화일반산업단지, 시흥광명테크노밸리(예정) 등 다수의 산업단지가 인접해 있다.


주거편의성을 높인 특화설계도 돋보인다. 단지는 남향 위주의 단지 배치로 일조권과 조망권을 최대한 확보하고 4Bay 설계로 실내 채광과 통풍을 극대화했다.


일부 세대에는 5Bay 설계와 룸테라스를 도입하는 등 혁신적인 구조를 선보일 계획이다.


이와 함께 ‘시흥장현 유승한내들 퍼스트파크’는 전용 84㎡, 104㎡ 중대형 타입 위주로 구성해 장현지구 내 높은 희소성을 갖춘 것은 물론, 수요자들의 선택의 폭을 넓혔다는 평가를 받는다.


한편,  견본주택은 경기도 시흥시 장현동 331-1번지 인근 고등학교 예정 부지에 마련될 예정이다.


Sponsored AD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